리뷰/먹거리리뷰

오뚜기 냉동만두) X.O 교자 김치

쏭스쏭스 2022. 12. 8. 22:00
728x90
반응형



예전부터 궁금했던 X.O. 교자 만두!!🥟
김치맛으로 구매해봤다.

쓱배송에서 꽤나 상위 제품 중
하나로 뜨길래 바로 겟겟ㅎㅎ


조리 방법은 후라이팬이랑 에어프라이어에서
굽거나 찜통에서 찌는 방법이 있다. 한봉지당 칼로리는 705kcal이고
나트륨은 1,640mg이 들어있다.


오늘은 남편이 요리사~~~🥟
올~ 노릇노릇 잘굽는걸~~


남편표 노릇한 군만두 한번 먹어봤당ㅎ


적당한 두께의 피 얇기!
바삭하게 구우니 식감도 좋았다.


신 김치 맛이라고 해야하나
시큼한 맛이 나는 김치만두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깔끔한 고춧가루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암튼 내입에 맞았음ㅎㅎ

먹다보면 은근 매콤하 맛이 입안에 맴돈다.
그리고 아삭아삭 씹히는 김치 식감도 좋았다.
남편은 XO향 때문에
비비고 김치만두에 한표를 준다고함ㅎㅎ


오븐에도 구워봤다.
남편이 정성스럽게 기름칠해서
200도에 12분 정도 구워냈다.(예열포함)


오 타지도 않고 잘굽네~~~~

후라이팬에 튀기는 것보다
오븐에 구우니 윗부분은 바삭했고
아랫쪽 만두피는 쫄깃했다!!

거기에 육즙까지 팡팡~~


떡국에도 넣어 먹어봤다.
만두를 반 갈라서 국물이랑 함께 냠냠

부들부들한 만두피도 맛있고
만두소의 매콤한 육즙이 국물에 스며들어
국물이 더 맛있어짐!


이번에는 만두를 쪄서 먹어봤다!

찜기에 넣고 7분!

끓고 넣으라했는데 성격 급한 나는
그냥 바로 넣음


찐만두는 확실히 더 쫄깃함이 느껴짐!


오븐에구운거랑 떡만두국에 넣은 버전이
개인적으로 젤 맛있었음!

살짝 매콤하면서 만두피도 맛있고 굳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