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천안 오르엘크리스탈카페 마들렌

쏭스쏭스 2024. 2. 22. 22:00
728x90
반응형



친구가 집에 놀러 오면서 가져다준 마들렌!
천안에서 유명한 카페 디저트로
함께 후식으로 먹으려고 가져와줌ㅎㅎ


마드렌의 모양은 특이하게도
머핀 모양이었다.

마들렌 답게 버터풍미 가득!!
먹다보면 손에 버터가 묻어날 정도로
묵직한 스타일!

그래서 한 번에 많이는
먹기 부담스럽긴 함ㅋㅋ


맛은 있었는데
조금 더 담백한 맛이면 더 좋을 것 같당!

그래도 우유랑 함께 먹기 좋았음!!!
남은 건 티랑 먹어야징><



친구네 놀러갔다가 또 빵을 얻어먹었는데
이번엔 코코넛빵이랑 사과빵!


넓적하게 생긴 게 코코넛빵인데
사실 정확한 이름은 모름ㅋ
빵은 쫄깃하고 겉에 코코넛칩이 묻어
코코넛향이 은은히 났고
속에는 커스터드?크림치즈?같은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들어 맛있었다.


빨간 레드벨벳 색상의 빵이 인상적인 애플빵은
크림치즈와 사과잼이 속에 들어있어서
달콤하니 맛있었다.


친구가 차도 내줬는데 넘 잘 어울림><



세 가지 중 개인적으로
저 코코넛 올라간 빵 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