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달다구리 공룡알 에그 초코볼/위메이드 밀크쿠키

쏭스쏭스 2024. 2. 18. 22:0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얼마전에 먹은

달다구리 두종 간단후기 포스팅을 해보려한다.

 

 



1. 디아노사우르스 에그 초코볼



한봉지당 16g으로
당류 6.9g 포화지방 2.2g 함유한다.

 

빵빵한 비닐 안에 10알 정도 들어있었다.

 

 

꺼내서 손 위에 올려보니

귀여운 공룡알 모양이었다.

 

 

안에는 견과류가 들어있음

하나씩 쏙쏙 넣어먹는 재미가 있군ㅎㅎ

 

 

근데 다른 견과류 초콜릿 들에 비해

맛은 평범, 무난한 느낌!!

딱 아는 그 맛이당ㅎㅎ

 


2. 위메이드 밀크 쿠키스


 

첨에는 웨하스 느낌의 과자인가 했다.

근데 아님!!!

 


크림 없는 두툼한 쿠크다스 느낌?

고급진 버터링 느낌의 과자였다.

 

우유맛도 은은하게 잘 느껴지고

적당한 단맛도 좋았고 맛있었다.

커피랑도 잘 어울림~~~

 

 

요거 추천추천!!

보이면 또 사먹을 예정이당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