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코스트코 추천) 이가자연면 시원한 멸치육수 감자수제비 / 활용

쏭스쏭스 2023. 2. 17. 21:31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추천제품으로 유명한
이가자연면 시원한 멸치육수 감자수제비!🥔


넘 궁금했던 제품으로 코스트코 갔다가
상온 제품코너에서 한박스 겟해왔다.


박스당 6봉지 들어있어서
엄마, 새언니네랑 두봉지씩 나눴당ㅎ


가격은 박스당 10,290원이었다.


내용량은 184g이고 칼로리는 505kcal이다.
나트륨은 1,070mg 함유했다.


조리방법은 물 450ml 끓으면
스프, 블럭, 수제비 다 넣고
3분 30초 끓이면 끝이다.


중간에 수제비가 냄비에 묻을 수 있어서
수저로 살살 저어줘야한다.


-원재료-


수제비면, 분말스프, 건더기블럭으로 구성된다.


물을 먼저 끓여줬다.


먼저 드셔본 엄마 왈,
우리 입에는 조금 짠 편이라
100ml정도 더 넣고 끓이라고
꿀팁을 주심 그래서 나는 물 550ml를 넣고
끓였고 딱 좋았음


건더기블럭에는
🥕감자, 당근, 대파가 들어있었다.


이걸 끓는 물에 넣으면 알아서 솩 풀어짐


스프에는 홍합, 멸치, 마늘이 들어가🧄
국물이 진하고 시원한 맛이 나서 좋았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들깨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들깨가루도 투척.!!!


한봉지 당 들깨가루 4T 정도 넣었는데
걸쭉한걸 좋아한다면 더 아낌없이
팍팍 넣어도 될 것 같다.


수제비가 가라앉아서 안보이는군ㅋㅋ


감자수제비에 숙면이라 그런지
확실히 쫀득하고 부들부들하니 식감이 좋았다.
국물도 감칠맛 짱!


들깨 수제비 좋아한다면 이제품 사다가
들깨가루만 추가로 넣어서
간편하게 끓여먹어도 좋을 것 같다.🫕

강추강추


더 그럴싸하게 만드려면
🥔감자, 애호박 추가로 넣어도 좋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