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웨딩촬영 준비물과 체크리스트) 귀찌, 헤어장식, 베일, 원피스, 2부드레스

쏭스쏭스 2023. 3. 30. 22:00
728x90
반응형



결혼 전 셀프웨딩을 진행했던 우리 부부!!
물론 스냅 작가님을 섭외했지만
그 외의 것들은 내가 준비해야했다.


내가 직접 구매한 것은
귀찌, 헤어장식, 면사포, 의상(원피스) 등등


✔️남편 꺼는 키높이 구두(미소페)와👞
정장(킨록앤더슨)을 준비했다.👔


결혼식 예복은 빌리언즈테일러에서 맞췄는데
촬영용 예복은 맘에 안들어서
그냥 급하게 따로 구매함!


✔️내구두는 평소에도 신으려고👡
분홍코끼리의 꿈결 플랫 화이트로 구매함!🩰
남편이랑 키차이가 많이 안나서
1.5cm짜리로 구매했당ㅋㅋㅋ
편안하니 여름에 휘뚜루마뚜루 신기도 편해서
맘에 드는 신발ㅎ


다만 사진에서 내 다리가 좀 짧아보이지만
포토샵으로 어찌저찌 커버가 됨><




↓예복 견적↓

제 남편 블로그인데
각각의 해당 포스팅에 공유요청댓글 달면
스드메 견적 등 다양한.정보 공유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예복1] 빌리언즈테일러: 위치 및 주차 / 견적 공유

 ‼️글에 앞서 빌리언즈테일러 견적, 프로모션이 궁금하시다면 메일주소와 "정보공유요청"이라...

blog.naver.com




1. 헤어 악세서리


'엘블랑꼬'의 실크플라워 제품으로
배송비 포함 18,800원에 구매했다.


자신있는 얼굴 쪽 머리에
꽂아주니 사진이 훨씬 더 화사해보였다.


2. 귀찌


'모멘트제이'의 8mm 진주드롭 귀찌로
배송비 포함 21,400원에 구매함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

귀에 걸면 이런 모습!


귓볼이 두꺼워서 귀찌를 조여두니
첨엔 좀 아팠는데
촬영 내내 하고 있어도 뭐 이상은 없었당ㅎㅎ



3. 베일

'릴리드레스'의 숏베일
정확하진 않지만 청순숏베일v1 인 듯!

얼마에 구매한 지는 모르지만
현재 가격은 배송비 포함 7,800원이다.
브샤 때도 야무지게 사용함ㅎㅎ

+

추가로 내가 입었던 의상도 기록기록!


4. 촬영 드레스


Sblanc 제품으로 할인해서
30만원 초? 20만원 후반? 정도에 구매했다.


여기 제품 이쁘다이뻐!
사진도 고급지게 잘 나옴


그치만 셀프웨딩을 진행하기엔 생각보다 비싸서
아주 추천하진 않음ㅎㅎ

촬영 전 친구가 연습용으로 찍어준 사진!


5. 결혼식 2부드레스



'릴리드레스' 티에쥬 스몰사이즈
제품으로 가격은 128,800원이다.

인터넷으로 주문한 건데 가성비 진짜 짱!!!

오랫동안 검색하고 고민하고
고른건데 완전 만족했던 제품ㅎㅎ


가을 결혼식 때 입기 괜찮았고
금빛 도는 색이 맘에 들었다.
2부 연회장 돌때
다들 화사해보인다고 칭찬해준 옷!!


릴리드레스 강추강추><



마지막으로 촬영 전 체크리스트!!!
체크하면서 준비했던 거당ㅎ
필요한건 더 적어서 사용하면 될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