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부평역 파티룸 쿠키 추천 / 브라이덜샤워

쏭스쏭스 2023. 3. 13. 22:00
728x90
반응형

 
 
 

부평역에서 친구 브샤를 해주게 됐다!
같이 준비하던 친구가 찾아낸 파티룸으로
가격도 괜찮고
시간단위로 빌릴 수 있어서 좋았다!
 
 
2시간  공간대여 44,000원
+ 브라이덜샤워패키지 20,000원
+청소보증금 50,000원(환급)
 
결국 64,000원이고
네이버 예약 시 5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정도 가격이면 진짜 괜찮은 거!!!
 
 
리뷰 참여 시 드레스, 소품 대여 받을 수 있다.
 

 

첫번째 장점은 공간이 엄청 넓다는 거!
두개의 공간으로 나뉘어서
한쪽에는 소파도 있어서
파티 다 하고 앉아서 밥도 먹고
영화도 볼 수 있을 것 같다.
 
빔프로젝트도 있음!

 

 
한쪽에 의상이 걸려 있는데
상태가 아주 좋진 않았지만
사진 찍는 용으로 딱 적당함!!
 
 
사이즈는 전체적으로 free로 보면 된다.
옷걸이에 걸린게 작다면
마네킹에 걸려있는 원피스를 입으면 된다.
 
뒤에가 지퍼 없이 뚫려있어서
대충 걸치고 정면 사진만 찍으면 됨
 
 
베일, 조화부케, 어깨띠, 티아라 4가지
함께 있어서 따로 준비할 건 없었다.
 
 
주인공을 제외한 우리까지
원피스를 입어볼 시간은 없을 것 같아서
그냥 흰색 셔츠를 입고감
 

 

아 처음에 들어갈 때 슬리퍼도 있어서

신고 있으면 된다.

추우면 전기난로 켜서 사용하면 된다.

두대를 트니깐 엄청 따뜻해졌다.

 

 

사진 찍는 곳 답게 대형 거울도 있음!

센스있게 외투 거는 헹거도 있당

 

 

스피커가 있었는데 블루투스 안되는 줄~~~

작동방법을 잘 못 알아서 못 사용함 ㅜㅜ

 

 

중간중간 갬성 넘치는 소품들도 있었다.

 

 

빵빵한 조명이 두개나 있어서

환한 사진을 남길 수 있었다.

삼각대는 높이가 살짝 애매했음

 

 

의자에 올려두고 사용했는데

하나가 좀 헐거워서

삼각대는 하나 준비해가는 걸 추천!

 

 

짠!!!

여기서 우리가 준비한건

가운데 작은 딸기케익이랑

오른쪽 끝 꽃다발 뿐!! 

 

 

제일 중요했던 부분인데

넘 이쁘게 잘 준비해주셔서 좋았다!!

 

 

사진 찍다 보니 가운데가 아니라서

탁자를 옆으로 살짝 옮겼다.

 

탁자는 다리랑 위에 상판이 분리되니

옮길 때 조심해야함!!

 

사진을 위해 의자는 잠시 옆에 둠

 

 

짠!!

조정 끝에 완성 샷!

 

 

마카롱 같은 디저트도 몇개 사워서

여기 채워도 좋을 것 같당!!

우린 사진을 찍어서 올려둠ㅎㅎ

 

 

사진작가님의 열정이 느껴지는 뒷모습ㅋㅋ

친구야 고생했당ㅎㅎㅎ

깜짝으로 주인공 속이며 데려오느라

고생한 친구에게도 박수를~~~~!!!

 

 

 

결혼 축하한드앙 내칭구~~~

잘 살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