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간석동 원테이블 맛집) 플러그인

쏭스쏭스 2024. 1. 31. 22:00
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예전에 방문했던

원테이블 브런치 맛집!!

와인도 있고 코스요리도 있다고 함b

 

 

 

분위기도 좋고 약속잡기 괜찮은

프라이빗한 장소라서 후기를 남겨봄~~

 
 

미리 저녁에 예약 후에 방문하게 됐다.

 

 

의자가 아일랜드 식탁에 맞춰진

높은 의자라서 살짝 불편하긴 했는데

앉아있다보니 괜춘해짐ㅎㅎ

 

 

넷이서 세개 메뉴를 시켰는데

양이 많진 않아서

1인 1메뉴 시키는게 좋을 것 같긴 하다.

 

 

점심을 늦게 먹기도 했고

내가 원래 조금 먹는 편이라

양은 나한테 그럭저럭 괜찮은 정도였음

 

 

 

1. 돈마호크 스테이크(22.0)

 

 

먹음직 스럽게 구워진 돼지 등심!

고기가 육즙 가득 넘 맛있었당

 

 

고기 아래에는 구운양파와

주황색의 퓨레소스가 맨아래 깔려있었다.

 

 

소스는 와사비, 홀그레인머스타드, 소금이

함께 나왔음!

 

 

 
 

 

 

2. 폴드포크플래터(20.0)

 

 

 

폴드포크, 코올슬로, 할라피뇨,

새싹채소, 바게트로 구성된 메뉴로

바베큐 전문점이 아니다보니

폴드포크가 아주 특별히 맛있는 건 아니지만

바게트도 더 주시고

푸짐하면서 먹기 좋은 메뉴였다.

 

 

3. 항정명이나물파스타(15.0)

 

 

 

항정살과 명이나물이 들어간

이색적인 오일파스타..!!

 

오 먹어보니 항정살이 부드럽고 고소하니

넘 맛있었다.

마늘과 페페로치노가 들어서

느끼함을 확 잡아줘서 좋았다.

 

 

 

 

특별한 메뉴도 있고 종류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조용하게 모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

 

 

브런치 메뉴들도 궁금하당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