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방화역 달떡볶이 고추튀김 맛집

쏭스쏭스 2024. 1. 19. 22:00
728x90
반응형

 

 

동네에 새로 생긴 달떡볶이!!

사실 작년에 생기자 마자 먹었는데

이제야 포스팅함 ㅎㅎ

 

맨날 다니는 길인데도

그 자리에 원래 뭐가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네;;

 

 

암튼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포자해와서 먹어봄

 

 

떡볶이 쌀떡으로 엄청 쫄깃하니 맛있었다.

달콤달달하며 매운 편!!

다만 내입에는 좀 자극적이긴 했음ㅎㅎ

 

그래도 자극적이어야 맛있쥬?!

 

 

이번엔 튀김!

 

 

치즈볼은 리뷰이벤트로 받았던 것 같음

 

 

튀김은 역시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게 국룰!

 

 

다음으로 고추튀김!!

오 여기 고추튀김 잘한당ㅎㅎ

바삭한 튀김옷부터 알찬 속까지!!!

간도 딱 맞고 맛있었음

 

 

즐거운 치팅데이 였담ㅎㅎ

 

떡볶이보다 고추튀김에 반한 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