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스벅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후기

쏭스쏭스 2024. 2. 8. 22:00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갔다가 발견한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아래는 프릳츠와 네스프레소 캡슐 후기인데
개인적으로 스벅이 프릳츠 캡슐보다
입에 더 맞았음!

↓↓↓↓↓↓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프릳츠 커피 종합세트 20개입

쓱배송에서 주문한 프릳츠캡슐커피!! 간편하게 프릳츠 커피를 맛볼 수 있다니 좋군! 제조일이 적혀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다. 한 박스에 커피 4가지 종류가 들어있다. 콜롬비아 디카페인 /

green54.tistory.com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추천 (오리지널)

"네스프레소캡슐" 라떼를 주로 마시기 때문에 처음에는 바리스타 크리에이션인 바닐라, 카라멜향...

blog.naver.com




예전에 한국에 스벅 캡슐 들어오기 전
유럽에서 보고 신기해서 사온 적이 있는데
그때 어떤 맛이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이번에 사서 맛보게 됨ㅎㅎ


네가지 종류가 있고
두개는 룽고로 뽑는 아메리카노용 캡슐~
두개는 에스프레소로 뽑을 수 있는 캡슐이다.
주로 라떼를 많이 먹는 나는
당연히 에스프레소 뽑을 수 있는
후자 두개를 골랐당ㅎㅎ


가격은 한줄당 9,100원이다.
한캡슐당 910원꼴임

그전에 봤을 때 분명히 9천원이었는데
백원이 오름ㅜㅜ

네스프레소 일반 캡슐보다 비싸다니..!!!


캡슐은 아래와 같은 모양


1. 에스프레소 로스트


원산지는 스위스이고 개당 5.7g 이다.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함


알루미늄으로 만든 캡슐은
80%가 재활용된다고함


강도는 11이고
리스트레토와 에스프레소로 추출을
추천하는 제품이다.


맛, 향 설명을 보니
묵직하고 카라멜 노트가 써있음


에스프레소로 추출해서 마셔봤는데
확실히 강도가 센 커피다 보니
쓴향이 나긴 했다.
크레마도 적당하고 굿굿


라떼로 마시기도 괜찮았다.
고소함 보단 묵직하고 쓴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산미 낮은 건 좋당ㅎㅎ



2.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이것도 마찬가지로 스위스에서 만들어졌고
아라비카 커피원두를 사용함
커피 원산지는 콜롬비아


강도는 7인 미디움 로스팅 제품
에스프레소와 룽고로 추출 가능하다


플레이버 노트를 보면
견과류, 플로럴 향이 느껴지는
균형있는 커피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함

이것도 크레마 적당하니 굿굿
이건 확실히 쓴맛이 나지 않아 좋았다.


둘다 나쁘지 않았는데
개인적으로 싱글오리진을 더 추천!!


싱글오리진은 적당히 묵직하고 고소하며
그렇다고 쓴맛이 막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다♥


좀 비싸긴 해서 또 사먹을 것 같진 않지만
궁금하다면 한번쯤 사먹어도
뭐 나쁘지 않은 맛!



오 근데 요새는 슈퍼에서도 스벅 캡슐을 파네🫢
심지어 천원 더 싸당ㅋㅋㅋ
디카페인도 있음!


혹시 기프티콘 쓰는게 아니라면
롯데슈퍼 같은 곳에서 사도 좋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