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광주 여행 디저트 선물 추천) 쑥스초코파이

쏭스쏭스 2024. 2. 4. 22:00
728x90
반응형

 
 
지난번 광주 여행 갔을 때
간식으로 사먹었던 쑥스초코파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던 디저트!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열렸을 때
남편이 가서 안먹어본 맛까지
다 구매해왔당ㅎㅎ
 

 
▼▼▼▼▼▼

광주여행 1913송정역시장)불꼬챙이, 쑥스초코파이, 고로케삼촌

"광주 1913송정역시장 먹거리" 안녕하세요 쏭스입니다~~(≧∇≦) 얼마 전 남편과 완도에 갈 일이...

blog.naver.com

 
 

먼저 다 먹어본 결과
인절미맛은 부동의 1위ㅎㅎ
 
그리고 
딸기초코맛도 추천!!
 
 
해풍쑥 통팥보다는 그냥 아무것도 안들어간
거문도 해풍쑥을 추천함!
 

 
사장님께서 맛 추천을 해주셨는데
남편이 아 그맛은 광주갔을 때 먹어봤다고 하니
또 구매하러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스콘을 서비스로 주셨다><


근데 이집 스콘도 잘하네ㅋㅋㅋ
쑥 향이 진하게 나면서 화이트초코가 콕콕 박혀
달달하니 맛있었다.
스콘의 포슬한 식감도 좋았음
 
개당 크기도 아주 큼직해서 포만감도
장난 아니당ㅎㅎ

 

 
그냥 먹어도 좋지만 오븐에 구워먹으니
따뜻하면서 겉이 살짝 바삭해져서 맛있었다.
초코도 살짝 녹고 말이징ㅎㅎ
 

 
달긴 달아서 반 나눠서 먹었당ㅎㅎ
커피랑 먹으니 딱 좋음~~
 


<해풍쑥 인절미>
 

 
종이 박스 안에는 비닐로 포장되어 있다.

 

 
인절미 가루가 듬뿍 묻은 비주얼!!

 

 
가운데 말랑한 떡이 조금 박혀있어
넘 맛있다.
 
쑥향도 은근 진하게 잘 남~~
인절미 고소한 맛까지 굿 b

 

 

 

<광주 리얼초코>
 

 

이건 사실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어디서든 맛있을 맛ㅎㅎ
겉에 코코아 가루가 듬뿍 묻어 맛있지만
손에는 좀 묻는당ㅎㅎ
 
티라미수 먹을 때처럼 들숨날숨에
켁켁거리지 않게 조심해야함

 

 
초코칩이 중간중간 콕콕 박혀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었다.
 

 
아주 간식으로 제격임
빵부분은 막 촉촉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막 퍽퍽은 아님ㅎㅎㅎ
가운데 크림과 잘 어울림

 

 
<해풍쑥 통팥>
 

 
가운데 통팥이 들어간 제품으로
내입에는 뭔가 텁텁하게 느껴졌다.
이건 취향 차이 일듯!

 

 
<거문도 해풍쑥>
 

 

통팥 들어간 것 보단
더 담백하고 깔끔한 해풍쑥을 추천
쑥 고유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달지 않고 맛있었다.

 

 
 
개인적인 순위는 
 
인절미>해풍쑥>초코>딸기>땅콩,통팥
 
 
다음에 또 살 기회가 된다면
땅콩, 통팥 빼고 다 사먹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