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TWG 티 추천 (신혼집들이, 명절선물)

쏭스쏭스 2023. 8. 10. 10:20
728x90
반응형



싱가포르 고급 차로 유명한 TWG..!!


명절에 가족들이랑 디저트와 함께 마시려고
선물로 구매해봤다.


그리고 이제 곧 결혼하는 친구들
결혼 선물 겸 집들이 선물로도 사봄!!
직구로 구매했고 배송은 4일 정도 걸림~~


twg 엽서카드도 오고
쇼핑백도 추가주문할 수 있어서
선물용으로 딱 좋았다.



배송비, 쇼핑백 포함해서 대략 가격은
한개당 3만원 정도였다.

 



먼저 가족들과 마실 거로 사는 건
디카페인이면 좋을 것 같아서 찾아봤는데
twg에 디카페인 차가 다양하게 있었다.

* 디카페인 : 크림 카라멜, 바닐라 버번, 미드나잇 아워, 이터널 썸머, 카모마일, 레드 자스민, 레드 크리스마스


1. 크림 카라멜



베스트 티 종류 중 하나로
가수 강민경님이 추천해준 맛이기도 함! 프랑스 향신료와
남아프리카공화국 카라멜향+루이보스 조합의 티!
(재료 : 루이보스, 카라멜)


*티백 음용법*
#1. 기본 티백 하나에 95도의 물 100ml를 부어
3-5분 우려낸다.
티백을 건져내고 취향에 따라
50-100ml 정도 뜨거운 물을 더 부어 마신다.
#2. 아이스


차가운 물 500ml에 티백 2개 넣고
5-6시간 우려내고 티백 제거 후 마신다.
#3. 아이스밀크티
95도의 물 50ml에 시럽3T(취향에 맞게)와
티백 2팩을 넣어 우려낸다.
우유 200ml와 얼음을 넣어서
시원한 아이스 밀크티로 즐긴다.
적당히 시원해졌을 때 얼음을 제거한다. 이때 얼음 대신 얼린 우유를 쓰면
더 진한 아이스밀크티를 마실 수 있음!


일단 우려내서 마셔봤는데 은은하면서 달콤한 향
그리고 부드러운 맛이 좋았다.
티를 잘 모르는 입문자에게 좋을 차임!!

향을 싫어하는 부모님께도 맛있게 드셔주셨당ㅎ
맛이 단게 아니라 향이 단거라서
달달한 디저트에도 잘 어울렸다.
첨에 얼마나 물을 우려내야할 지 몰라서
좀 오래 놔뒀는데 두번째로 마시려고 하니
갑자기 후추 맛? 같은게 확 났다. 고로 위의 음용법대로 마시는 걸 추천!!


아이스 밀크티 만들어봄!
위의 방법에는 티백 2개가 들어가지만
나는 그냥 조금 만 마시려고
티백 1개를 우려내고
얼음을 따로 넣지 않았다.

대신 티 우린 물을 냉장고에 식혀서 부어줌


물 50ml 티백 1개 우려내고
냉장고에서 30분 정도 식혀둔다.


찬 우유에 티를 붓고 꿀을 섞어
달달한 아이스 밀크티 완성!!!

달달하니 넘 맛있당~~~~><



2. 바닐라버번



크림 카라멜에는 카라멜이 들어가서
원재료에 설탕이 써있었다.
그래서 아버님 댁에는 바닐라버번을 사갔다.
설마 여긴 설탕 안들어가겠지...?
남아프리카 루이보스와
바닐라의 달콤한 향 조합의 차!
(재료 : 루이보스 + 바닐라)


3. 그랜드웨딩



버뮤다 삼각지대의 과일 블랜딩 티로
홍차의 은은한 맛과
딸기, 카라멜 조합의 차!!

여기에도 설탕이 들어있음
(재료 : 홍차, 해바라기, 마리골드, 망고, 설탕)


내가 고른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달달한 맛이 나는 티인데
위의 제품 말고도 다양하게
있어서 기호에 맞게 고르면 될 듯!!


3만원대 간단한 선물
TWG티 추천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