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gs25 브레디크 얼그레이 생크림빵

쏭스쏭스 2023. 3. 2. 22:24
728x90
반응형



편의점 빵으로 유명한 CU!
이에 맞서 gs25에서도
다양한 생크림빵을 출시했다.


⬇️CU연세우유빵 인절미생크림컵⬇️

 

편의점신상) CU연세우유빵 인절미생크림컵

지난번 후기에 이어 인절미생크림컵 포스팅 해보려함ㅎ 따끈따끈한 신상이니 먹어줘야지>< 인기많아서 재고 없을 것 같길래 이번에도 미리 예약구매해서 사먹어봤다. ⬇️연세우유빵, 고대빵

green54.tistory.com



그중 얼그레이생크림빵에 눈길이 가서 사봤당ㅎ


다행히 내가 갔던 편의점에서
다른 맛은 다 없고
원하던 얼그레이맛만 있어서 바로 겟함~


가격은 2,600원!
씨유제품보다는 몇백원 싸군~


내용량은 135g에 칼로리는 453kcal
당류 26g에 포화지방20g
콜레스테롤 15mg 함유한다.

씨유제품이랑 얼추 비슷한 스펙이다.
당류는 좀 높은듯


빵은 spc 샤니에서 만드는 군


이것도 트레이에 담아져서 나온다.
비주얼도 매우 흡사함


속을 갈라봄!
매우 부드러운 얼그레이생크림이
가득 들어있었다.

 


근데 보이는것처럼 생크림이

살짝 한쪽으로 쏠려있었다.

 


워낙 크림 양이 많아서
크림 없는 부분은 빵을 떼어서
크림에 찍어먹으면 되긴함


오 얼그레이 향이 과하지 않고 은은히 나는게

내 입에는 딱이었는데

얼그레이 차맛이다보니

아무래도 살짝은 호불호가 있을 수도!


크림도 씨유빵 못지않게 부드러워서 좋았다.
은 딱 샤니 단과자빵 스탈인데🍞
씨유빵보단 살짝 퍽퍽한 편인데

뭐~ 크림과 먹기는 좋았다!

 


☕️커피랑도 정말 잘 어울리고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아서 난 좋았다~~

 

얼그레이티 러버분들은 사드셔보시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