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올림픽공원역 파리크라상 홀케이크 구매후기

쏭스쏭스 2023. 3. 19. 22:00
728x90
반응형



어머님 생신 케이크 사러
올림픽공원 내에 있는 파리크라상으로 총총..!!


와 근데 이날 공연이 있어서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음ㅜㅜ


주말에 예약없이 케이크 사러 간건데
종류가 상당히 많았다.🎂


미니 조각케익류도 많음!🍰


원래는 타르트 사려했는데
준비중이어서 못 샀당 ㅜㅜ


우리가 구매한 건 딸기크레이프케이크로🍓
가격은 44,000원
올림픽공원지점은 아쉽지만 skt할인은 안됨ㅜㅜ

얇은 크레이프, 촉촉한 시트, 크림
그리고 딸기 콤포트가 중간중간 샌드되어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었다.


크레이프 좋아하면 추천추천><


선물류도 살펴봤는데
화이트데이를 겨냥해서 각종 초콜릿,🍫
샴페인 같은게 있었다.🍾


오 바움쿠헨도 판당!


다양한 구움과자류 세트도 있음


딸기의 계절답게 딸기페어 제품들도
진열되어 있었다.


⬇️파바 2023 딸기⬇️

파바 2023 딸기페어) 생딸기초코빅볼, 딸기우유생크림도

오늘도 파바에 들려서 나의 간식을 사온 우리 남푠ㅎㅎ 이번에는 생딸기초코빅볼과 딸기우유생크림도넛을 사옴! 안먹어본 건 생딸기우유샌드 뿐이군~~ 담엔 이걸로 부탁해융!!ㅋㅋ ↓파리바게

green54.tistory.com



쇼케이스에는 각종 샌드위치, 샐러드류가 있었음
🥪🥙🥗


🍩간식빵류에는 스콘, 데니쉬, 고로케, 소시지빵,
🥐소금빵, 베이글, 도너츠 등등🥯
종류가 정말 다양했다.


올림픽공원역 근처 빵집,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


물론 주말, 공연이 크게 있는 날은
앉아있을 자리가 전혀없다는게 아쉽 ㅜ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