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도 오라카이) 레벨 19 뷔페 레스토랑 주말 런치

쏭스쏭스 2023. 7. 24. 22:00
728x90
반응형

 
 
**카카오 뷰로 링크 가져가지 말아주세요/불펌금지**
 
 
오빠 생일 맞이 방문한 송도 오라카이 뷔페~
주말 점심 시간에 예약 후 방문했다.
(2023년 04월 방문)
 
19층에 위치해있음!
 

 
주차 후 엘베 타고 올라가니 한쪽에 이런뷰가!
 

 
점심은 12시부터, 저녁은 6시부터
예약 가능하고
그전에는 준비 시간이라 입장이 불가하다.
 
 
가격은 65,000원이었고
이음카드 10% 포인트로 적립하면
58,500원 정도로 생각하면 됨
 
48개월 미만 아기는 무료!
 

 
짠!
 
우리가 앉은 자리는 가장 구석 자리로
센트럴파크뷰가 한눈에 펼쳐진 곳이었다.
아기의자도 있어서 미리 부탁드려놨다.
 

 
여길 배경으로 우리 조카랑도 찰칵><
 

 
오픈과 동시에 도착하니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
한 십분 정도 지나니 사람들이 꽤 들어옴!
 
보통 창가 자리에만 차고
안쪽 자리는 비어있는 편이었다.
 

 
자 바로 start~~
 
 
1. 쌀국수
 
 
접시에 담아 요청드리면 된다.
나는 배불러서 먹진 못함 ㅜㅜ
 

 
2. 깐풍기와 팔보채
 
 
깐풍기 따뜻하니 맛있었어요!
양념도 맛있었구요~
 

 
3. 부추잡채와 돼지고기볶음
 
 
좀 기름지긴 하지만 밥이랑 먹기 좋았다.
꽃빵은 안보였음 ㅜㅜ
같이 먹으면 더 좋았을 텐데
 
돼지볶음은 길다란 고기가 들어있었다.
 

 
4. 딤섬과 멘보샤
 
오 요 둘다 맛있당!!
 
멘보샤는 바삭하니 칠리소스 발라먹으니 굿굿
새우도 탱글했당
딤섬도 촉촉하니 괜찮네~~
 

 
5. 호박죽과 도가니탕
 
 
둘다 먹진 못했는데 스지가 탱글하니
국물도 뽀얗고 맛있어보임
 

 
6. 한방 갈비찜
 
한방 냄새는 안나고 달달하니 맛있당
고기도 부드러워서 좋았음!!
 
금방 동나니 빨리 받아가는 걸 추천ㅋㅋ
 

 
7. 옥수수구이와 소시지
 
 
고기 옆에 있었고 고기랑
곁들여 먹으면 좋을 듯
 

 
8. 스테이크와 LA갈비
 
 
이 두가지는 생각보다 쏘쏘
스테이크는 먹을 만 했는데 살짝 질겼고
LA갈비는 양념이 느끼!
 

 
9. 피자 두종
 
 
 
일반 뷔페에 있는 피자랑은 다리게
피자가 도톰하면서 치즈도 듬뿍 얹어져
맛있게 먹었다!!
옥수수 피자 느끼하니 맛있음ㅋㅋ
 

 
10. 초밥과 사시미
 
 
초밥과 사시미는 좀 비리고
내입엔 별로 였음
내가 갔을 때는 참치사시미만 있었서
연어는 어떨련지!
 

 
11. 샐러드와 몇가지 양식류 그리고 디저트
 
 
몇가지 차가운 샐러드 음식들이 있었다.
고기 먹기 전에 먹었어야했는뎅!
양식류에는 리조또, 부리또, 파스타 등이 있었는데
리조또는 별로 였고
파스타는 너무 팅팅 불었음ㅜㅜ
부리또는 카레향이 강한게 맛이 쏘쏘~
 
디저트에는 딸기생크림케익, 롤, 티라미수,
녹차파운드, 수제초코 등등
딸기케익이랑 수제초코 맛있고
티라미수 완전 별로~~
 

 
12. 음료 및 아이스크림
 
 
마무리로 라떼를 마셔줌ㅎㅎ
옆에 머그잔을 셋팅 후 버튼을 누르면 된다.
시간이 은근 오래 걸림
맛은 부드럽고 괜춘했당ㅎㅎ
 

 
옆에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어서
아포카토 해먹어도 좋을 것 같당
 

 
티도 있었당!
 

 
양적은 나같은 사람은 좀 아깝긴 하지만 ㅜㅜ
잘 먹는 분들에겐 나쁘지 않은 가격 같당
 

 

마지막으로 센팍과 함께 찰칵><

 

 

오랜만에 방문한 오라카이 뷔페!
기념일이나 가족 외식 때 가기 괜찮은 것 같당!!
 
 
제발 가격이 오르지 않길 ㅜ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