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의도 ifc몰 송옥 판메밀과 돈가스김치뚝배기

쏭스쏭스 2023. 7. 22. 22:00
728x90
반응형



남편과 ifc몰 갔다가 들린 송옥!
돈까스, 메밀, 우동, 비빔밥을 파는 곳이다.

평일 점심때인 1쯤 간 거라
사람이 엄청 많았다.


그래서 정신없었음 ㅜㅜ

직원분들도 테이블 정리하시면서
그릇에 있던 물 막 튀기시고
우리 먹는데 막 손 뻗어서 갑자기 컵 가져가시고;;
사람 없는 데서 가져가시면 될 텐데…


암튼
반찬은 김치, 콩자반, 단무지 이렇게 나온다.
단무지 노맛


우린 돈가스김치뚝배기와 판메밀을 시켰당
돈가스김치뚝배기는 흔히 아는 김치나베임


첨에 판메밀 왤케 양이 적지 했는데
아래 한 칸이 더 있었다.


시원한 메일 소바육수가 나오고


무즙, 겨자, 파를 주신다.


테이블이 좁아서 빨리 넣고 반납하는게 좋음ㅋ


메밀면이 부들부들 맛있었는데
뭐 이건 솔직히 아주 특별할 수 없지ㅋㅋ
육수맛은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여름에 먹기 좋은 메뉴


다음으로 돈가스김치뚝배기에는
우동, 어묵, 바지락, 김치가 들어있고
돈까스와 치즈도 얹어져 나왔다.


돈가스도 맛나고 얼큰하니 국물 맛도 좋았다.
치즈가 얹어져서 고소했고
건져먹을 게 많아서 양도 은근 푸짐했음


너무 정신없었다는 게 아쉽지만
맛은 깔끔하니 나쁘지 않았던 곳
판메밀보단 김치나베가 조금 더 가격대비
더 나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