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3년 전 제천 여행 / 의림지 벚꽃

쏭스쏭스 2024. 3. 23. 22:00
728x90
반응형

 

 

벌써 3년 전 여행이 된

제천 의림지 벚꽃구경!

 

▼▼▼▼▼

 

제천 의림지 벚꽃구경 및 기상청 봄꽃개화현황 확인방법

"제천 의림지" 제천의 유명 벚꽃명소에는🌸 청풍호, 의림지, 세명대 등이 있다. 그 중 작년 벚...

blog.naver.com

 

 

남편과 결혼전에 당일치기로 다녀온 곳으로

당시에 비가 와서 우중충한 분위기가

아쉬웠었다 ㅜㅜ

 

 

날씨 좋을 때 시간적 여유를 두고

다음에 한번 더 가보고 싶은 곳!

 

 

비도 오고 벚꽃이 피기 전에 갔더니

꽃이 덜 풍성했지만

그래도 메인 벚꽃나무 앞에서 찍어줌ㅎㅎ

 

 

호수가를 둘러싼 산책로가 있었는데

여유롭게 걸어가면 됨

 

 

유리전망대로 가는 길에 보인 분수!

바람이 살랑살랑 불면서 분위기가 좋았당

 


아래와 같은 곳을 넘어가면 전망대가 나온다.

 

이곳이 바로 그 유리전망대!

인스타에서 많은 인증샷들을 볼 수 있음.

근데 뭐 별건 아님ㅋㅋ 이게 다

 

 

굉장히 짧은 구간이었는데

쫄보인 우리 커플은 쫄면서 건너감ㅋㅋㅋ

투명한 부분을 통해 물 떨어지는 걸 보는데

아찔하닼ㅋㅋㅋ

 

 

돌아나와서 아까 보이던 분수쪽으로

건너가니 다리하나가 나오고

아래와 같이 동굴? 같은게 나옴

 

안쪽에서 작은 구멍을 통해

폭포수를 볼 수 있었다.

 

 

다시 돌아나와서 원래 가던 길로 가보면

이렇게 소나무들이 울창하게 서있었다.

 

날씨가 맑진 않았지만

가볍게 데이트하기 좋은

산책하기도 좋은 곳이었다.

 

벚꽃이 활짝 필 때 가면 더 좋을 것 같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