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건강검진 대장내시경 후기 / 크린뷰올산 조제, 복용

쏭스쏭스 2024. 3. 2. 18:00
728x90
반응형

 
 
 
얼마 전 건강검진 할 때 대장내시경을 받게 됨!
 
 
30대에는 굳이 할 필요 없다고 하지만
소화기관이 약한 나는 대장내시경을 선택했다.
 


⬇️식단조절⬇️

대장내시경 3일전 식단 & 찬밥으로 흰죽 끓이는법

"대장내시경 식단과 흰죽 레시피" 안녕하세요 쏭스입니다~~(≧∇≦) 최근 건강검진 때 처음으로 ...

blog.naver.com


 
대장 내시경 하면 떠올리는 건 바로
용액 복용...!!
 
 
3일 전부터 식단 조절을 했고 오전 검진이라서
전날 저녁 8시부터 마시기 시작했다.
 
 
총 두병을 마시게 되는데
 첫번째 병의 반은 오후 8시,
반은 오후 8시 15분
 
그리고 두번째 병의 반은 새벽 4시,
반은 새벽 4시 15분에 마셨다.
 

 

직접 제조해서 마시면 되는데
꼭 물을 충분히 섭취해야한다.

 

 
🍋레몬향이 나서 생각보다
마시기 괜찮겠는데 싶었다.
근데 마셔보니 엄청 짜다.

그래도 그냥 코 막고 쭉 마시면 됨ㅋㅋㅋ
물 마시기 싫어하는 나에게 좀 어려웠음
 

2차 시에는 마시기 더 힘들었다.


남편은 마셔도 평온했는데
나는 마시자마자 신호가 바로옴ㅋㅋㅋ
화장실 가기만 하면 폭포수다 폭포수🫢
3일 동안 식단조절까지 해서 기운이 다 빠졌다.
 
 
이 용액 먹고 나서 다음날 몸무게를 재보니
4키로가 빠짐 ㅜㅜ
이게 말이 되는 것인가!!!!
 
 
몸이 좀 추워지는 것 같아서
보일러 틀어두고 따뜻하게 있었다.
물을 마시는 게 좋은데 마시기 넘 힘들어서
이프로라도 마심!


위+대장 내시경은 잠 깨는 데까지
총 1시간 10분 정도 걸린 듯!
 
 
끝나고 나면 쿠폰을 주시고
그거 들고 카페로 가면 죽이나 샌드위치 중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

 
샌드위치 먹었는데 맛있다 맛있엉ㅎㅎ
 

 
남편은 대장내시경 하고
화장실에서 갑자기 정신 차렸다고 함ㅋㅋㅋ

나는 깨고나서 옆에 있는 아줌마랑
얘기하고 있고ㅋㅋㅋ
 스펙타클하구만ㅋㅋㅋ
 
 
끝나고 나니깐 한동안 목구멍에서
살짝 이물감?이 느껴졌고
오른쪽 턱이 뻐근했당
좀 지나니깐 괜찮아지긴 함!!
 
 
다행히도 나의 대장은 깨끗하다고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