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편의점 디저트 음료 신상)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티로그 아이스티

쏭스쏭스 2023. 5. 31. 22:00
728x90
반응형

 

 

 

여름이 오면서 새롭게 나온

편의점 신상 음료!!

 

 

납작복숭아를 실제로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디저트로 먼저 접해보게됐다.

 


#1. 브레디크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GS25 제품으로 매장 갔을 때 하나 있길래

바로 겟했다.

 

유통기한은 3일 남아있었음!

 

내용량은 145g이고 칼로리는 471kcal이다.

당류는 34g으로 꽤 많은 편!

포화지방 15g에 콜레스테롤 15mg 함유한다.

 

가격은 3,000원이다.

 

 

참고로 브레디크는 샤니공장에서 만듦!

 

 

연세우유 생크림빵처럼

플라스틱 트레이에 담아져 나온다.

 

 

반을 갈라보니 은은한 핑크빛의

복숭아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었고

그 밑에 찐득한 복숭아잼이 발려있음

 

 

달콤하면서 생각보다 많이 인위적이지 않고

당충전 제대로 했다.

잼과 생크림 조합이 좋군!!

복숭아맛도 잘 났다.

뭔가 새콤달콤 복숭아 맛이 생각나는 맛!

 

 

다만 생크림이 많아서

한번에 다 먹기는 느끼함ㅎㅎ

그래도 여름 맞이 디저트로 괜찮군!!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리뷰영상⬇️

 


#2. 티로그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다음으로 눈에 띈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음료로 패키지부터 맛있어 보여서

바로 구매해봤다.

 

 

내용량은 500ml이고 가격은 2,200원

 

 

홍차와 복숭아 농축액의 만남이라닛!!

 

 

그냥 홍차보다 오히려 쌉싸름한 맛이 적고

은은하고 달콤한 복숭아 맛과 향이 감싸지니

넘 맛있었다.

 

 

탄산은 없지만 청량감 가득한 느낌!!

이건 여름에 자주 사마실 예정이당ㅎㅎ

 

⬇️티로그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후기⬇️



납작복숭아 라는 색다른 디저트를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다음에는 실제 납작복숭아를 사서

깍아먹어봐야징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