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파리바게트 신제품) 홀그레인 오트식빵과 두번쫄깃 베이글 /시금치바질 어니언 블랙올리브치즈

쏭스쏭스 2023. 6. 5. 15:00
728x90
반응형

 
파바의 두번쫄깃 베이글이
가격 대비 맛있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
세가지 맛을 구매해봤다.
 
거기에 오트식빵도 사봄!!
 

 
1. 홀그레인 오트식빵
 
 
오틀리 오트드링크가 들어간 식빵이다.
 

 
한장 당 66g으로 총 5장 들어있다.
장당 칼로리는 165kcal이고
나트륨 29.7g 포화지방 1.2g
당류 3.3g 함유함!
 
 
식빵이 꽤나 도톰한 편에 속한다.
 

 
일단 꺼냈을 때
오트의 고소한 향이 확 느껴졌고
퍽퍽할까 걱정했는데 촉촉했음
 
곡물 특유의 부담스런 향도 안나고
식감도 좋고 속도 편안해서 좋았다.
 
 
아래는 내가 만든 수박잼을 발라먹은 사진!
젤리같은 식감의 수박잼을 얹어먹으니
넘 맛있었다.
 
시나몬애플잼도 직접 만들었는데
이거랑도 잘 어울림!
 


이번에는 그토록 궁금했던 베이글!
상미종 효모가 들어가고
반죽에 끓는 물을 넣고
끓는 물에 데치는 방법으로 만들어졌다고 함
그리고 높은 온도에서 빠르게 구워서
건조하지 않게 만든다고 한다.
 
 
플레인 빼고 세가지 맛을 구매해봤다.
우선 세가지 모두 제품 설명처럼
쫄깃하고 건조하지 않아서 좋았다.
 
 
당일에 바로 먹는 걸 추천하며
못 먹었을 경우 잘라서
냉동 보관 고고!!
 


2. 시금치바질


시금치와 바질을 듬뿍 넣었다는
시금치바질!!
처음에 봉투에서 꺼낼 때부터
바질 향이 물씬 난다.
 

 

바질 특유의 풀냄새 같은게 나다 보니
살짝 호불호는 갈릴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좋았음ㅎㅎ
 
근데 평소 맡던 바질 향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랄까
그래서 첨에 쑥인줄 알았음
 
그래도 촉촉하니 맛있었다.
바질 페스토 더 발라서 찐으로 먹음ㅎㅎ

 

 
총 내용량 125g이고 칼로리는 380kcal
포화지방 2.7g, 나트륨 750mg, 당류9g 함유함
 


3. 블랙올리브치즈
 

새콤 올리브에 고소하고 쫄깃한 치즈 조각이
들어간 제품이다.

 
당일에 그냥 먹어도 맛있고
다음날 살짝 팬에 구워먹어도 맛있다.
살짝 구워 먹으면 치즈가 살짝 말랑해져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음
 
단맛이 적고 담백해서
잼 발라 먹어도 맛있다.
 

 
총 내용량 126g이고 칼로리는 345kcal
포화지방 3.3g, 나트륨 770mg, 당류7g 함유함
 


4. 어니언

 
생각보다 어니언의 알싸한 향과 맛이
잘 느껴졌다.

양파, 베이컨, 고추가 들어간 빵!!
진한 양파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임
 
 
여기에 소시지랑 계란 얹어서
샌드위치 만들어먹어도 맛있을 듯하다.
그럼 홈브런치 뚝딱임ㅎㅎ
 

 
총 내용량 116g이고 칼로리는 325kcal
포화지방 2.8g, 나트륨 620mg, 당류7g 함유함
 

 
식빵도 베이글도 전부 다 마음에 들었던
파리바게트 신메뉴들이었다.
고로 네가지 다 추천!!!
 

 
베이글 중에서는 올리브치즈가 제일 맛있었는데
바질도 처음 먹어보는 베이글 맛에
촉촉 쫄깃해서 좋았고
어니언은 매콤한 맛이 매력적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