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스타벅스 제주공항DT점 제주 금귤 패션 티,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쏭스쏭스 2023. 6. 27. 22:00
728x90
반응형

 
 
이번 제주도 여행 때 다녀온 스타벅스!
스타벅스에는 제주도에서만 판매하는
메뉴들이 있다.
그래서 제주 떠나는 날 시간이 남아서 가보게됨


 
 
까망 라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금귤 듬뿍 블레디드,
시트러스 허니 콜드 브루, 한라봉 말차 블렌디드,
말차&애플망도 블렌디드가 음료메뉴로 있고
 

디저트에는 녹차 생크림 롤, 땅콩 생크림 롤,
녹차 베이컨 치즈 베이글,
돼지 풀드포크 샌드위치가 있음
 
 

 
공항 근처 DT점에 방문했는데
엄청 쾌적하고 넓고 좋았다.
 
드라이브스루로 음료 받고나니
화장실이 가고 싶어서
매장에 잠시 들어가게 됐다.

 

 
들어간 김에 잠시 구경해봄

 

 
내부에는 제주를 표현하는
멋진 그림들이 걸려있었음
 
한쪽에는 룸도 있음!!

 

 
제주도 MD도 한번 살펴봤는데
제주도에서만 파는 텀블러, 머그컵,
파우치, 우산, 펜 등 탐나는게 많았당ㅎㅎ
 

 
1.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이름에 비자림이 들어갔지만
그전에 먹었던 포레스트 라떼? 같은 느낌의 커피임
 
고소한 커피와 말차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사실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시킨건데
맛있지만 솔직히 특별하진 않음!
 
 
말차가루가 원래 녹이지 않고 들어가는 건지
아님 급하게 넣으신건지
마시다 가루때문에 쿨럭댐ㅋㅋㅋ
 
참고로 칼로리는 360kcal에 당류는 39g있고
콜레스테롤 25mg에 카페인은 305mg 함유한다.
 

 
2. 제주 금귤 패션 티
 
 
환한 비주얼의 음료!!
금귤이 들어간 음료는 처음이라 넘 궁금했는데
상큼달달 여름에 시원하게 한잔 하기 좋았다.
 

 
맨 위에는 귤칩이 올라가고
다 함께 섞어서 마셨음ㅎㅎ
 

 
중간중간 과육도 씹히면서 리프레시되는
청량한 음료로 한번 마셔봐도 좋을 것 같당
 
칼로리는 230kcal에 당류는 52g으로
달긴 달았당ㅎㅎ
 

 
컵홀더도 제주를 상징하는 그림이라 이쁘당ㅎㅎ
그래서 안 쓰고 집에 가져옴ㅎㅎ
 

 
 

다음에는 까망라떼랑 쑥떡 크림을
마셔봐야징!!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