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홍루이젠 흑석중앙대점 무인 대만샌드위치 카페

쏭스쏭스 2023. 7. 2. 22:02
728x90
반응형



 
남편과 간단히 점심 먹기 위해
들린 홍루이젠!!
사실 처음으로 가봤다ㅋㅋ
 
남편이 갔던 곳은 주인이 있었다는데
여기는 무인으로 운영중이었다.
 
원하는 샌드위치 꺼내서
키오스크에서 계산하면 됨!!
 

 
식사용도 있고
간식용 달달한 샌드위치류도 있었음
 
복숭아맛도 넘 맛날듯!!
 

 
냉동 제품도 판매중이었다.

 

 

펑리수같은 대만 간식 선물류도
판매하고 있었다.

 

 

박스는 유상으로 판매중이었다.

 

 
무인 매장이다보니
계산은 키오스크에서 하면된다.
 
제로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도 가능
 

 
 
샌드위치 2개와 음료 2종을 시켜먹음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음!!
 

 
 
호밀빵햄치즈샌드위치
 
 
가격은 2,800원
 

 
남편이 건강을 생각해서 호밀빵을 선택함ㅎㅎ
 
지단, 버터크림소스, 햄, 치즈,
마요네즈 조합의 제품!!
 
유통기한은 4일 정도 된다.
 

 
심플 그자체인 샌드위치!
단짠단짠 담백하니 맛있었다.
필링이 막 가득한게 아니라
깔끔하게 한입씩 먹기 좋은 제품

 

 
에그맛살샌드위치
 
 
가격은 3,400원이다.
 

 
계란, 맛살, 양파, 딸기잼 조합의 샌드위치!!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중량은 130g으로 칼로리는 310kcal이다.
 

 
빵도 계란도 부드럽고 맛있었고
게맛살도 듬뿍들어 맛있었다.
채소의 씹는 맛도 좋았다.
 
간단히 식사대용으로 충분한 샌드위치!!
 

 
동과루
 
 
대만에서 만든 음료라길래 궁금해서 사 마셔봤다.
 
설명에는 누룽지 사탕 맛이랬는데
딱 그 맛이었다ㅋㅋㅋ
누룽지 설탕물을 마시는 것 같아서
다 마시지는 못함ㅎㅎ
 
구수한 맛이 특이하긴함!!
 

 
칼로리 124kcal 이며
당류 31mg에 나트륨 54mg 함유한다.
 

 
 
애플사이다
 
 
애플 시드라라고 써있는건
바로 사과 사이다!ㅎㅎ
 
마셔보니 그냥 데미소다 맛이랑 비슷!
 

 
칼로리 140kcal에 당류 32g 함유한다.
당류 많이 들어간 만큼
엄청 달달하당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좋았고
가격대도 이정도면 괜찮았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두개 정도 있어서
편하게 먹고 나올 수 있고 좋았다.
 
 
무인으로 빠르게 주문해서
가져다 먹으면 되니깐 편했음!!!
 
 
샌드위치 맛은 기본적으로 굿굿!!
음료는 특이한 대만 음료가 있어서
호기심에 사마셔봐도 좋을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