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10만원이내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에르메스 새틴 립 로즈 40번

쏭스쏭스 2024. 3. 1. 22:00
728x90
반응형

 
 
제주도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면세 에르메스 뷰티에 들러서
립스틱 하나를 겟함ㅎ
 
평소에 사고 싶었던 건데
근처에 매장이 없어서 못 샀었당ㅎㅎ
 
면세가격이 롯데백화점 온라인 가격 대비
만원 정도 저렴했음!
23년 6월 14일 환율기준
84,000원에 구매함
 
 
짠! 설레는 에르메스 쇼핑백ㅋㅋㅋ
립스틱이 들어가서 아주 쪼꼬미다ㅎㅎ
 

 
비행기에서 바로 언박싱함ㅎㅎ

 

 
립제품은 매트 타입과 촉촉한 새틴 타입
두종과 립밤이 있었다.
 
내가 구매한 건 40번 로즈
 

 
하얀 박스를 열면 그 안에는 주황빛
에르메스 박스가 나옴ㅎㅎ

 

 

그리고 또 그 안에
파우치가 있음ㅎㅎ
포장이 끝이 없군

 

 
짠!!!영롱한 비주얼...!
고급지구만
 
다 쓰면 리필도 가능하다고 함!

 

 
아래에는 에르메스 마크가 있음
 
뚜껑은 자석으로 열고 닫힘!
이게 은근 편하고 계속 만지게 됨ㅋㅋㅋ

 

 

자연광에서 찍었더니
사진상 엄청 쨍한 색상으로 나오는데
이정도는 아니고
이쁜 핑크빛의 립제품이당ㅎㅎ
 
무난무난한 색상!
 
 
원래는 루즈 카자크랑 로즈 에피세 중
보고 고민하려했는데
두개는 이미 품절 ㅜㅜ
 
 

 
 
십만원 이내 고급지고 특별한 선물을 찾는다면
화이트데이 여친 선물을 찾는다면
에르메스 립제품 추천><
 
 
립의 경우 각자 원하는 색상이 있다보니
여자친구가 자주 쓰는 립 색상을
미리 알아두고
비슷한 걸로 구매하면 좋을 듯 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