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화장실 변기청소 이지드롭 4종 내돈내산 추천후기

쏭스쏭스 2024. 4. 10. 22:00
728x90
반응형

 
 
화장실 청소 중 제일 싫은 게 바로 변기청소다!
물로 자주 헹궈주는데도 일주일에 한번
혹은 열흘에 한번은 꼭 청소를 해야함
 안 그럼 우리집 변기에는
분홍곰팡이가 생긴다 ㅜㅜ
 
그나마 변기 청소 수월하게 할 수 있는 도구가
바로 이지드롭이다!!
 
 
친정에서 엄마가 이걸로 청소하시길래
나도 이걸로 하는데
청소하고 변기에 흘려보낼 수 있어서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다.
 
 
홈쇼핑에서도 구매 가능하고
나는 그냥 온라인 쇼핑몰에서
리필 필요할 때 그때그때 엄마랑 공동구매함ㅎㅎ
처음에 구매 시 봉은 필요함!!

첫구매 시 세트로 구매하고
이후에는 리필 브러쉬만 사면됨

 
향은 내가 찾아본 바로는 아래 네가지가 있다
허브, 라벤더, 화이트머스크, 기본 레몬향!
 

 
기본 레몬향 나는 제품으로
가장 많이 검색되는 제품이다.
향은 뭐 무난무난 역하지 않음!!
달달 상큼한 향이다.
 
다만 색이 진해서인지
우리집 변기 속이 아닌 겉의
아랫부분 마감한 곳에 물든다 ㅜㅜ
 

 
보라색은 라벤더향인데 개인적으론
향이 강해서 재구매하지 않음
(따로 사진 찍는걸 깜빡함🫢)

이것도 색이 진해서 마찬가지로
하얀 곳에 살짝 물 듦!!
 
은은한 라벤더 향이 풍겨서 좋다.


아래는 화이트머스크향!
향긋한 향이 나서 변기청소 후
잠시 물 안 내리고 놔두면
화장실 디퓨져 역할도 동시에 가능함


마지막으로 허브향!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이라 네가지 중 제일 좋음
 
흰색 부분에 물도 안들어서 괜찮군!
 

 
사용법은 브러쉬 하나씩 뜯어서 집게로 집은 후
변기 내부를 구석구석 닦기!

 


그리고 잠시 놔둔다.
좀 지나서 브러쉬까지 함께 물 내려버리면 됨
 
나는 변기 속 말고 겉에도 닦는 편!
아무래도 세면대에서 물을 살짝 묻혀서
겉부분을 먼저 닦는게 위생상 좋음!
 
브러쉬 사이의 용액이 녹아나오면서 닦인당


 마지막으로 장단점을 남겨보면
장점은 변기청소가 쉽다는 것!
 
단점은 타일사이 시멘트? 같은 부분이
물들 수 있다는 것과
아주 세밀한 부분까지는 안 닦인다는 점!
 
한두달에 한번씩은 물나오는 부분같은
세밀한 부분은 따로 닦아줘야함!
 
 
평균적으로 깔끔한 변기를 유지하기에
아직까지 최적의 제품같당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