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글로우팩트쿠션

쏭스쏭스 2024. 4. 23. 22:00
728x90
반응형



제주 여행 갔을 때 구매한 팩트쿠션!!
입생로랑 제품으로 원래 사려던 거는 품절이라
조금 더 밝은 제품으로 구매해봤다.
 
근데 사고 보니 그렇게 싼 것도 아님 ㅜㅜ
롯데백화점 몰에서 더 싸고 살 수 있었다 흑흑
 

내가 산건 바로 요거!!
B10 PORCELAIN이라고 적혀있음
하이 커버 메쉬 파운데이션임!!
 


크으 근데 진짜 패키지 이쁘당 ♥
여심저격이다 증말~
근데 진짜 작음...
이래서 내 얼굴 다 커버가 될까 싶었음ㅋㅋ
 


비행기 뜨기 전에 신나서 언박싱해봄ㅎㅎ
 


근데 너무 작아서 손가락 두개가 겨우 들어감 ㅜㅜ
 

 
사용해보니 Age'20거 쓰는 내게는 좀
덜 촉촉한 편이었다.
바르고 나면 막 뻔떡뻔떡 기름지진 않지만
살짝 각질?이 일어날 수 있으니
잘 정리하고 바르는게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작지만 생각보다
파운데이션이 잘 묻어나서
조금씩 묻혀서 조금씩 사용하는 게 좋을 듯하다.
 
 
기름 많이 올라오는 여름
사용하기 괜찮은 쿠션같다.
가격 대비 아주 만족은 아니고 이뻐서 봐준당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