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두끼 NC강서점 발산역 즉석떡볶이 무제한

쏭스쏭스 2023. 7. 1. 22:00
728x90
반응형

발산역 NC백화점 갔다가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방문함!!

두끼 진짜 오랜만에 간듯!

 

가격은 올랐지만 여전히 재료가 푸짐하게 있군~~

 

그래서 확실히 학생인 분들도 많이 와있었다.

 

 

먼저 테이블 셋팅은 아래와 같다.

앞치마는 계산대 근처에 있음!

 

 

조리방법이 테이블에 적혀있음

사실 그냥 육수 넣고 끓이면 되는 거지 뭐!ㅋㅋ

 

 

먹고 싶은 재료를 담으러 출발~~~

떡, 어묵 종류가 정말 많았다.

모양별로 식감이 달라서

먹는 재미가 있었음

 

 

튀김도 여러 종류가 있었고

그에 맞게 소스도 다양해서 좋았다.

 

 

사실 치킨이 있다고 해서 기대했었는데

너겟임!

 

 

먼저 육수에 우리가 제조한

양념을 넣고 끓여주면됨

 

사실 비율이 다 적혀있어서

그대로 퍼오면됨ㅎㅎ

 

 

우리가 퍼온 재료를 투하하면됨!!

 

 

떡볶이 끓는 동안 어묵도 퍼와서

함께 냠냠

쫄깃쫄깃 꼬치어묵 맛나당

 

 

짠!!

이제 먹으면 된다

 

 

오리지널 소스로 먹었는데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다.

 

어묵 양배추 마음껏 넣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튀김도 바삭하니 아주 맛나군

 

 

마지막 후식은 아이스크림!!

 

 

 

오랜만에 무한리필 떡볶이집

두끼에 다녀왔는데

역시나 엄청 과식을 하고 왔당ㅋㅋ

 

여전히 맛있고 깔끔해서 좋았다.

당분간은 소식해야징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