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서귀포 성읍칠십리식당 흑돼지 내돈내산 후기 / 백종원의 3대천왕

쏭스쏭스 2023. 6. 26. 22:00
728x90
반응형

 

 

혼인지보러 가는 길에

검색 후 들리게 된 성읍칠십리식당!

 

 

백종원의 3대천와에도 나오고

리뷰도 많고 유튜브에서도 소개된 곳이라

가보게 됐다.

 

 

좀 늦은 점심에 가서인지

우리가 갔을 때는 한팀만 있었고

뭔가 시골 식당 느낌의 소박한 식당

 

 

메뉴는 아래와 같고

우린 흑오겹살 2인분 시킴

 

 

야들한 쌈채소와

몇가지 반찬이 나옴!

옆테이블 정리하시는 거 보니

잔반 재활용 안하는 곳!!

 

 

아래는 귤이 들어간 반찬인데

너무 셔서 입에 안맞음 ㅜㅜ

 

 

고사리를 같이 구워먹으면 되는데

우리가 오래 구워서 그런지 좀 질겼다.

잘게 잘라서 먹는 걸 추천

 

 

제주 하면 멜젓!

역시 찍먹하니 맛있었다.

 


아래는 2인분 양!

 

 

고기는 감귤나무초벌구이실에서

초벌되어 나온다고 함

 

 

콩나물과 고사리가 고기 기름에 볶아지니

고소하니 맛있었다.

 

 

다만 아쉬웠던 건

팬이랑 집게가 더러웠음 ㅜㅜ

고기 잡기 두려운 집게 상태..

 

 

그래도 노릇하게 구워서 먹어봤는데

흐음

 

 

리뷰에 비해 솔직히 아쉬움이 많았다.

 

 

잡내가 나는 건 아닌데

고기에 육즙이 그닥~

 

 

껍질부분은 쫄깃했지만

먹다보니 질겼음

후기에서는 진짜 맛있다고 써있는데

좀 맛에 변동이 많은 곳인 건감

 


맛은 있는데 느끼했음

고기니깐 뭐 맛이 없다고 할 순 없지만

제주도 와서 먹으러 올 정도는

아닌 수준의 식당

 

그래도 멜젓에 찍어먹으니

고소하긴 했음

 

동네에서 먹는 삼겹살이 더 맛날 것 같당ㅎㅎ

 

 

여행 경로상 마땅히 식당이 없어서

간 건데 일부러 찾아갈 정도의

맛집은 아닌 걸로..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