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롯데백화점 인천점 푸드에비뉴 한식) 강강술래 갈비탕과 만두

쏭스쏭스 2024. 3. 28. 22:00
728x90
반응형

 

 

엄마랑 조카 옷 보러 오랜만에 방문한

롯데백화점 인천점!!

 

엄마랑 가면 6층 식당가를 자주 가는데

이번에는 지하 푸드에비뉴를 가봤다.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먹을 게 많아보임ㅋㅋ

 

 

속이 안 좋았던 나는 만두를 시키고

밥을 드시고 싶은 엄마는 갈비탕을 시킴!!

 

두사람의 니즈가 딱 들어맞는 곳이었당ㅎㅎ

 

 

우선 음식들이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다!!

 

 

이건 엄마가 시킨 갈비탕!!

 

 

반찬으로는 장아찌와

깍두기 땅콩 정도가 나왔다.

 

 

계란지단을 푸짐하게 넣어주셔서

계란 러버인 나는 좋았다.

 

국물이 진하니 맛있었고

고기도 잡내 안나고 맛있었다.

당면도 푸짐하게 넣어주심!

 

밥 말아서 조금 먹으니 속이 풀렸다.

 

 

이건 내가 시킨 만두!

 

 

만두피 부드럽고 쫀득하니 좋았다.

그치만 뭐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후추향? 같은 게 덜 났으면 했음!

 

그래도 고기, 채소 다 먹을 수 있고

뭐 부담없이 시켜 먹기 좋았당

 

 

만두 피에 비해 만두소는

아주 꽉꽉 채워진 편은 아니었다.

 

 

개인적으로 만두보다는 갈비탕을 더 추천함!!

보니깐 아기 데리고 와서 갈비탕

먹이는 분들도 계셨다.

고로 아이와 함께 가기도 괜찮은 곳 같당!

 


 

식사 후 방문한 라운지!!

나는 속이 안 좋아서 집에 가져가서 먹으려고

트레비 탄산수를 시키고

엄마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양은 많이 주진 않으셨음

 

 

이번엔 내가 좋아하는 랑드샤쿠키를 줌!!

가나 쇼콜라맛인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