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강서구 방화동 맛집) 바불리 옛날 왕만두 고기만두

쏭스쏭스 2024. 4. 24. 22:00
728x90
반응형

 

왕만두 고기만두 생각나면

야식으로 자주 사먹는 바불리 옛날 왕만두!!

체인점인 듯하당

 

↓ 이전 후기↓

 

[바불리옛날왕만두] 방화동 맛집

"바불리옛날왕만두 방화점" 안녕하세요 쏭스입니다~~(≧∇≦) 남편이랑 산책하면서 담에 꼭 먹어...

blog.naver.com

 

왕만두 가격은 개당 천원으로

크기 대비 저렴하진 않음

 

작은 만두는 한팩에 8개 들어가고

5,000원이다.

 

다음에는 찐빵을 사먹어봐야징ㅎㅎ

 

 

 

작은 만두는 주문 시 앞에 있는

수중기 찜기에 한번 쪄서 따뜻하게 주신다.

 

 

크으 밤에 야식으로 한입씩 먹고

단무지 중간중간 먹으면 딱임ㅎㅎ

 

 

여기는 확실히 왕만두 고기맛이 제일 맛있음

만두 피가 쫄깃하니 맛있당

 

 

작은 만두는 또 작은 만두 대로 매력적임ㅎㅎ

가볍게 여러개 먹을 수 있는 맛!

먹다보면 계속 들어간당ㅎㅎ

 

만두피가 아주 투명할 정도로 얇은 건 아니지만

쫄깃 부들 맛있었음

 

만두 속은 왕만두랑 같은 듯!

 

 

 

가격이 아주 저렴하진 않았지만

만두 속도 맛있고 만두피도 굿굿!!

 

이미 자주 먹었는데

앞으로도 애용할 만두 맛집임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