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옥련시장 간식 추천 (만두, 닭발)

쏭스쏭스 2021. 9. 3. 08:51
728x90
반응형


옥련시장에는 먹거리가 많은데
그중 맛있게 먹은 간식인
만두와 닭발!🥟🐔🐾


#내돈내산




#1. 춤추는왕식품(만두)



수제 손만두를 파는 곳으로
30년 노하우를 가진 가게라고한다.

비닐엔 춤추는왕만두라고 써있는데
체인점인듯 싶다!
역시 보장된 맛이 느껴짐👍🏻

고기3개+김치2개 찐만두
가격이 3,500원이다.



김치만두는 은근 매콤했는데
겉에 밀가루부분이랑 먹기 딱 좋았다.



둘다 맛있지만
이런 스탈의 만두는 고기만두가 더 좋당ㅎ
그리고 매운 닭발을 같이 먹기에
고기만두가 딱임!
만두소도 푸짐히 들어서 맛있다.


#2. 옥련족발 (닭발)




족발을 파는 곳인데
닭발도 먹음직스럽게 판다.

무뼈닭발이고 가격은 12,000원




원래는 국물닭발을 더 좋아하지만
한번 먹어보았다.
인위적인 불향을 싫어하는데
여긴 그렇지 않아 좋았다.
맵찔이기준 먹다보니 입이 얼얼해지면서 매웠다!🔥🔥🔥🔥🔥



원래 너무 매우면 멈추게 되는데
여긴 엄청 중독성있었닼ㅋㅋ
매워서 물 막 들이키고 또 먹음🥢



좋았던게 떡이 들었다는 점이다.
떡이 쫄~깃하니 양념 묻으니 맛있었다.



옥련시장에서 간식거리를 찾는다면
먹어볼만 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