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타르데마 3번째 주문후기 (+신상품)

쏭스쏭스 2021. 9. 6. 16:20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이어 세번째로 주문한
타르데마 빵!🍞🥐🥖🥯🥨

소금빵만 주문하려했는데
신상품이 많이 보여서 함께 시켰다.

예전에 2달 넘게 걸렸는데
이제는 일주일도 안되서 옴!


#내돈내산


🔽타르데마 크로와상으로 샌드위치 만들기🔽
https://green54.tistory.com/m/46

타르데마 크로와상으로 샌드위치 만들기

타르데마 크로와상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샌드위치로 만들어먹어봤다. 타르데마 크로와상은 레스큐어 AOP버터를 사용해 만들어진다. 가격은 2개에 4,500원이다. 크기도 손바닥만하게 크다!🖐 1

green54.tistory.com





1. 누네띠네 스콘(신상)



해동하지 않고 150도 3분 에프에 조리!

겉이 바삭하면서 안은 포슬한 느낌이었다.
퍽퍽하지 않고 큼직해서좋았다!
누네띠네 맛이 딱히 나는건 아님.

근데 누네띠네 모양이 반이 사라져서 왔다ㅜ.ㅜ


2. 꼴까닭식빵




맥주가 생각나는 식빵으로🍺
스파이스치킨, 인도향 큐민,양파, 양배추,
치즈, 데리야끼소스, 가쓰오부시가 들어간다.

이국적인 향신료 향이 나는데
많이 맵지하고 맛있었다!


3. 무화과 맛밤 통밀잡곡식빵



통밀잡곡 베이스의 식빵으로
와인에 숙성시킨🍷
무화과, 맛밤, 호두, 롤치즈가 들어간다.

무화과, 통밀들어간
담백한 식빵을 좋아한다면 추천!



담백한 빵이다 보니
베이컨 계란후리이와 먹으니🥓🍳
맛도 좋고 완벽한 한끼가 됐다👍🏻


4. 마늘바게트식빵(신상)



국산 마늘과 건새우를 갈아서🦐
얹어준 소프트바게트빵이다.

건새우향이 은은히 나서 좋았다.
마늘이 진짜 듬뿍 올려졌다!🧄

근데 조리 후 마늘의 매운맛이 보통 사라지던데
이건 사라지지 않아 아쉬웠다ㅜ.ㅜ
마늘의 알싸함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좋을 듯!


먹고나서 입냄새 조심!


5. 밀크샤샤샤

열자마자 우유향이 확나던 빵으로
우우, 버터, 생크림을 듬뿍 넣어 촉촉하며
순삭식빵이라고 한다.

생각없이 쭉쭉 뜯어 먹기 좋은 빵이닼ㅋㅋ
그리고 전반적으로 달콤한 맛이 남!

에프에 돌리니 겉바속촉되니깐 좋았다.


6. 70겹 츄러스 패스츄리식빵


모양은 큐브식빵 모양으로
이름에 걸맞게 겉에 설탕, 시나몬이 잔뜩 묻었다.

빵이 촉촉하고 결이 살아있었다.
겉에 설탕이 엄청 묻어있어 부담스러웠는데
많이 달지 않고 오히려 식감이 바삭했고
러스크 끄트머리 느낌도 나서 좋았다!


7. 에그타르트

상온 상태에서 에프에 넣고 데워먹어봤다.
시트 자체는 바삭하고
필링에 바닐라빈도 많이 들어서 좋았다.

근데 필링이 푸딩 느낌이 많이 나서
내 스타일은 아니였다.
약간 크림느낌이 더 좋음!


8. 요거트 몽블랑



데니쉬빵으로 겉에 요거트 시럽을 묻힌 빵이다.



결대로 주욱 뜯어먹는 맛이 좋았다.
그치만 요거트맛이 나에겐 좀 어색!
그래도 빵이 촉촉하고 먹을만 하다.


9. 타데스콘(시그니처)




스콘이 퍽퍽하지 않았고
겉에 설탕입자랑 먹으니 바삭하니 맛있었다.
겉에 결 따라 떼어서 커피랑 한입하니
아주 좋았다.

요건 또 사먹어볼 듯!


#개인적인 빵 순위#

패스츄리식빵=타데스콘>누네띠네스콘>
밀크샤샤샤>꼴까닭식빵>몽블랑>무화과식빵>
마늘바게트식빵>>에그타르트


스콘은 또 시켜먹을 것 같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신메뉴보단 소금빵이 최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