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더미식만두 3종 내돈내산 솔직후기) 육즙고기교자 땡초고기 김치

쏭스쏭스 2023. 12. 8. 18:00
728x90
반응형

 

 

유튜브 보다보니 여기저기서

더미식 만두가 신제품으로 나왔다고

광고를 엄청함ㅋㅋㅋ

 

광고에 현혹되어 3종을 사서 먹어봤다.

G마켓에서 세일기간에 저렴하게 겟함

 

 

먼저 전반적인 후기를 남겨보자면

세 종류 다 내 입엔 짠 편이었다.

 

 

1. 땡초고기교자

 

 

제일 궁금했던 땡초 고기 만두!

 

비비고 청양고기만두는 적당히 매콤해서

내입에 딱 맞았어서

더미식거는 어떨지 빨리 맛보고 싶었다.

 


▼ 비비고만두후기 ▼

https://green54.tistory.com/974


 

 

 

물 끓고부터 7분간 쪄주면 됨

난 귀찮아서 사실 물 끓기 전부터

만두를 넣고 찌는 편인데

물 끓고 넣는 게 더 맛있긴 함ㅎㅎ

 

 

 

간장이랑 같이 남편 줬는데

첫입 맛보고 우와 맛있다~

그리고 곧 이어

너무 맵다고 난리가 났다ㅋㅋ

 

6개 먹고 속 다 뒤집어져서

화장실 가고 난리였다 ㅜㅜ

남편이 그렇게 매운 걸 못 먹는 건 아닌데

맵찔이인 나는 절대 못 먹을 거 라고 해서

시도도 못하고 있는 중ㅋㅋㅋ

 

맵찔이분들은 드시지 말기를...ㅋ

 

 

 

2. 김치교자

 

김치 만두에는 특이하게

그냥 배추김치가 아닌 석박지가 들어간다.

그래서 엄청 아삭아삭함!!

 

 

 

이것도 동일한 방법으로 쪄서 먹어봤다.

 

 

김치교자도 좀 매콤하긴한데 맛있게 매웠다.

근데 역시나 짠 맛이 좀 있어서

먹고 나면 속이 편하진 않았음

 



찐만두도 맛있지만 군만두로 해먹는 게

내입엔 더 맛있었다.

 

만두 4개에 기름 1-2T 넣고 굽다가

물 붓고 뚜껑 덮어서 찌듯이 만들면

아래는 바삭 노릇하고

위에는 촉촉하게 만들 수 있음ㅎㅎ

 

굽는 시간은 7-8분 정도이다.

 

 

 

아랫면은 이렇게 노릇하고 바삭하게 완성됨

 

 

 

3.육즙고기교자

 

 

기본 맛인 육즙고기교자!!

맛은 있는데 살짝 느끼한 편이었다.

 

 

 

만두피도 촉촉 쫄깃했고

속도 육즙이 느껴지고 맛있었는데

그래도 비비고 못 이김

 

 

 

 

그냥 한번 맛본 걸로 만족하는

더미식만두 후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