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완도횟집) 완도회타운 후기

쏭스쏭스 2023. 12. 29. 18:00
728x90
반응형

 

 

시할머님께 인사드리러 완도 갔을 때

가족분들과 갔던 완도회타운 후기를

남겨보려함

 

 

바다 가운데 이런 섬 하나가 있는데

주도라는 섬으로 식당 앞에 있었음

 

 

먼저 원산지를 살펴보면 다 국내산~

 

 

 

아래는 4인 기준 상으로

13만원 짜리임!!

 

크으 진짜 다양하게 잘 나온당ㅎㅎ

 

전복, 가리비, 훈제연어, 새우, 꼬막, 문어

관자, 초밥, 생선조림 등등이

반찬으로 먼저 나왔다.

 

 

삼도 한 뿌리씩 나오는데

나는 먹진 않음ㅋㅋ

 

 

야무지게 먹고 나면 회가 나온당

 

 

회는 쫄깃하니 넘 맛있었다!!!

 


그리고 느끼할 때 쯤 지리탕이 나오는데

엄청 뽀얗고 진해서 맛있었다.

 

 

밥 다 먹고 나가는데

산악회에서도 오고

이미 인기 많은 곳이었음

 

가족 외식 장소나 회가 먹고 싶다면

추천!!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는

야경도 한번 찍어봄ㅎ

 

 

참고로 아래 사진은 숙소에서

바라본 완도타워 야경 뷰당ㅎ

숙소는 파크힐 호텔!

가격 대비 아주 만족스러웠던 곳이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