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방배 분식 수요미식회 맛집) 서호김밥 유부김밥 다시마김밥

쏭스쏭스 2024. 1. 15. 22:00
728x90
반응형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방배동 분식 맛집인

서호김밥!

 

 

세시셀라에서 당근케이크 사고 나서

김밥집에 들러 사 먹어봤다.

 


▼▼▼▼▼

 

[세시셀라] 서울 방배동 당근케이크 맛집 홀케익 주문

"리앤푸드세시셀라팩토리" 안녕하세요 쏭스입니다~~(≧∇≦) 오늘은 당근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blog.naver.com


 

메뉴를 보니 내가 사 먹은

다시마김밥, 유부김밥 말고

소고기가 들어간 대표메뉴 서호김밥

인기메뉴 참치김밥 그리고

치즈, 옛날, 고추장소고기김밥이 있다.

 

그리고 수제비, 떡볶이, 라면까지 있음

 

생각보다 김밥 가격은 좀 센 편!ㅎㅎ

물가 생각하면 어쩔 수 없겠지 ㅜㅜ

 

 

겨울에는 어묵탕,

여름에는 냉우동을 판다고함

 

 

좌석이 10개도 안 되는 작은 매장으로

점심시간에 가니 분주했다.

 

 

이쁜 포장 용기에 포장해 주셨다.

 

 

짠! 가지런히 넣어주심

 

 

1. 유부김밥

 

 

가격이 좀 나가는 만큼

김밥이 알차고 아주 큼직했다.

 

 

 

유부의 감칠맛과 씹히는 맛이 좋았다.

요건 뭐 예상 가능한 맛!!ㅎㅎ

 

 

2. 다시마김밥

 

 

다시마 김밥은 안 먹어봐서

어떨지 궁금했다.

 

 

살짝 짭짤하게 간이 되어 있었고

다시마의 꼬들꼬들한 식감이 좋았다.

색다르고 맛있게 먹음!

뭔가 건강에도 좋을 것 같은 맛이었다.

 

 

육수 내고 남은 다시마 모았다가

김밥 한번 만들어봐야겠군ㅎㅎ

 

 

밥도 찰지고 김밥이 투박하면서

왜 인기 많은지 알겠당ㅎㅎ

 

사실 김밥이라는 메뉴가 특별할 거 없어서

막 찾아가 볼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라면 한번 사 먹어 볼만하다!

 

 

첨에는 김밥이 비싸다고 봤는데

먹다 보니 양 대비 괜찮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