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예술회관 카페) quex 퀙스커피 흑임자디저트

쏭스쏭스 2023. 12. 28. 22:00
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생일겸 만나서

저녁을 먹고 방문한 카페!!

 

아주 넓은 카페는 아니지만

가구랑 소품이 특이한 게 많아

힙했던 곳이다.

 

우리가 시킨건 퀙스커피와 청포도에이드

그리고 흑임자 디저트이다.

 

 

매장이 회색, 흰색, 검정색 위주의

무채색으로 꾸며져있었고

중간중간 거울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아보였다.

 

 

내가 마신 건 시그니처메뉴인 퀙스커피로

위에 핑거쿠키가 얹어져있고

커피 위에 생크림이 듬뿍 얹어진

티라미수라떼이다.

 

엄청 쫀쫀 생크림에 쿠키를

찍어먹으니 맛있었다.

다만 음료에서 크림 비율이 좀 많아서

달게 느껴지긴했다.

 

 

!(흑임자) : 이게 디저트 이름이닼ㅋㅋ

비주얼이 넘 이쁨!!!!!

 

 

퀙스 커피의 생크림과 달리 흐르는 제형의

우유치즈 생크림이 얹어진 디저트로

흑임자 가루 같은게 뿌려지고

그 위에 아이스크림과 포도가 곁들여나왔다.

 

 

파운드도 아닌 것이 케이크도 아닌 것이

처음 맛보는 느낌의 빵이었다.

맛은 있는데 흑임자 맛이 별로 안나서 아쉬웠다.

포도는 그저 데코용ㅋㅋ

손이 잘 안 갔다.

 

 

 

친구들과 편안하게 수다 떨기 좋은 곳이었고

힙한 느낌의 매장을 좋아하고

거울셀카 찍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카페이다.

 

퀙스커피도 달긴 해도 맛있게 마셨당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