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하식당가 : 남도분식

쏭스쏭스 2021. 11. 26. 19:20
728x90
반응형



남도분식은 2012년서촌에 오픈한 분식집으로
현재까지 인기있는 맛집이다.
시래기떡볶이, 상추튀김, 김밥쌈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임!


송현아 매장에서는
본점의 모든 메뉴가 있진 않았다.
떡볶이는 로제와 시래기떡볶이가 있었음!

시래기떡볶이(5,500원)에
왕김말이튀김(2,000원)과
오징어튀김(2,000원)을 시켰다.
Total 9,500원



시래기 떡볶이는 깔끔한 스타일의 떡볶이로
소스가 죠스 떡볶이랑 비슷하다고 해야하나
암튼 단맛이 적었고 많이 맵지 않았다.
살짝 칼칼한 정도?



떡은 쫄깃했는데 요새 누들밀떡같이
얇은 떡에 익숙해져서인지
좀 두꺼운 느낌쓰~~
그래서 소스가 덜 스며든 느낌쓰~~



시래기떡볶이라서
시래기가 듬뿍 들어가나 했는데
그냥 몇가닥 있었다.


진열된 튀김을 보니 큼직했는데
다 먹기좋게 잘라서 주신다.


김말이가 정말 바삭하고 두툼하니 맛있었다.
밀가루 잔뜩 묻힌 튀김이 아닌 느낌?


떡볶이 국물에 찍먹은 필수!
떡볶이보다 김말이 튀김이 더 좋았다ㅋ


오징어튀김도 오징어가 실하게 들어가서
맛있었다.



가격은 아무래도 쇼핑몰에 있어서
양 대비 아주 저렴하다고 할 순 없을 듯!
다른 곳들 비교하면 또 적당하다고 해야하나//
물가가 다 오르니깐 헷갈린다ㅋㅋ


그치만 기본에 충실한 떡볶이에
바삭한 튀김은 맛없없 조합><

간단히 분식 당길때 가기 좋은 듯 하다.

다음엔 본점으로 가봐야지!



⬇️송현아 지하 양식 맛집⬇️

[바비레드] 송현아 파스타 맛집

"바비레드" 추억의 맛집 바비레드! 강남역 cgv 골목 따라서 참 자주 간 곳이다. 찾아보니 강남본...

blog.naver.com

⬇️송현아 3층 쭈꾸미 맛집⬇️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송현아 한식 맛집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송현아 3층에 위치해있는 보리밥/쭈꾸미 프랜차이즈 음식점! 여기 매장...

blog.naver.com

⬇️송현아 3층 중식 맛집⬇️

[JS가든] 송현아 중식당 맛집

"js가든" 송현아 중국음식 맛집! 여러가지 요리를 먹어보고 싶어서 나리코스인가? 코스요리를 시켜보았다. ...

blog.naver.com

⬇️송현아 3층 일식⬇️

[스시덴고쿠] 송도 현대아울렛 초밥

"스시덴고쿠" 송현아 음식점 중 거의 다 가봤는데 안 가본 식당이 있어서 가보게 됐다. 회전초밥...

blog.naver.com

⬇️송현아 1층 양식⬇️

[h123] 송도현대아울렛 이탈리안 음식점

"h123" 송현아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음식점! 시금치새우파스타로 유명한 곳이다. 처음 생기고부터 꽤 자...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