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릉 기념품) 강릉당 커피콩빵

쏭스쏭스 2021. 11. 28. 11:56
728x90
반응형



강릉의 명물 중 하나인 커피!
커피로 만든 커피콩빵도 인기 제품이다.

친구가 강릉 출장갔다가 사다줘서
강릉당 커피콩빵을 먹어보게됐다☕️

안목해변, 강문해변, 중앙시장, 본점
네군데에 매장이 있음!

민트색 패키지가 이뻤다💚💙
선물용, 답례품으로도 좋을 듯!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면 더 맛있다고 한다.



하나는 그냥 하나는 돌려먹고 싶었는데
어느새 하나만 남아서ㅋㅋㅋㅋ
그냥 먹어봤다.

동글동글한 커피모양이 귀욤귀욤하군ㅎ



그냥 먹어도 빵이 촉촉하니 정말 맛있었다!
진~한 모카빵에
속은 부드럽고 달콤한 단팥으로 꽉 차있었다.



찾아보니 온라인으로도 구매하니
담에 한번 시켜서 에프에 돌려먹어봐야징><

커피잼도 있던데 요것도 시켜봐야징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