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원주 반곡동 돈까스 배달 : 카츠소담

쏭스쏭스 2021. 12. 29. 08:45
728x90
반응형



돈까스가 당겨서 시키게된 카츠소담!
돈까스 시키고 싶었던 곳이 있었는데
일요일에는 문을 닫아서 여기로 선택!

(반곡동에는 일요일에 휴무인 곳이 많은 것 같음ㅜㅜ)


등심카츠도시락은 8,400원🥩
고구마치즈롤카츠 1pc는 4,000원🍠
배달료 3,500원
total 15,900원



카츠도시락은 돈까스, 밥, 단무지, 김치,
파인애플샐러드, 소스, 장국으로 구성된다.

샐러드 소스가 상큼하니 맛있었다.
씨리얼은 안뿌려주셔도 될 것 같당ㅋㅋ


국은 우동국물 스타일인데 조금 짰다.



엄청 추운 날 시키다보니
도시락의 등심카츠가 조금 식어서 오고
바삭함이 사라지긴 했지만
담백하니 기름지지 않고 맛있었다.



단품 메뉴로 돈까스 1pc
추가할 수 있어서 좋았다.

고구마치즈롤까스는 치즈가 들어가 있다보니
직접 잘라먹을 수 있게 플라스틱 칼도🍴
같이 보내주신다.

오 근데 이건 종이 박스에 담겨져서 그런가
하나도 눅지지 않고 바삭바삭했다.


칼로 잘라보니 치즈가 주르륵 흐르는게
먹음직스러워보였다.



고구마는 피자의 고구마무스같은게 아니라
뭔가 슈크림 같은 느낌이었다.
그래서 오히려 더 부드럽게 느껴져 좋았음!



반곡동 돈까스 배달로 나쁘지 않은 곳 같다!
개인적으로 고구마치즈롤카츠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