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현아 프리미엄마켓 푸드코트 봉천동진순자김밥/공명포/온드린 (계란김밥, 군만두, 굴솥밥)

쏭스쏭스 2022. 1. 3. 10:10
728x90
반응형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하
프리미엄마켓 푸드코트에는 다양한 식당이 있다.
지난번 남도분식에 이어 다른 식당도 가보게됐다.

공명포 매장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남도분식⬇️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하식당가 : 남도분식

남도분식은 2012년에 서촌에 오픈한 분식집으로 현재까지 인기있는 맛집이다. 시래기떡볶이, 상추튀김, 김밥쌈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임! 송현아 매장에서는 본점의 모든 메뉴가 있진 않았다.

green54.tistory.com



봉천동진순자김밥
계란말이김밥으로 유명한 곳으로🍳
스팸계란말이김밥을 시켰고 가격은 7,000원이다.

만두는 공명포에서 시켰고🥟
3개에 6,300원이었다.


만두는 원하는 걸 고르고 계산하면 된다.
갈비, 잡채, 고기새우만두를 시켰다.
군만두이다 보니 기름짐!


그래도 피가 얇고 쫀듯하고
만두속이 알차서 맛있게 먹었다.



잡채만두는 당면 가득 만두 스타일로
맛없는건 아닌 평범쓰~~


갈비만두도 그냥 쏘쏘~~
양념이 내스탈이 아니였고
좀 앏고 한입에 쏙쏙 넣어먹는 갈비만두에
익숙해져서인지 그냥 그랬다.


개인적으로 고기새우만두가 제일 맛있었다.



겉 테두리는 고기만두이고
가운데 새우한마리가 살포시 들어가 있다.🦐
만두소도 짜지않고 괜찮았고
탱글한 새우가 맛있었다.


계란김밥은 일반, 치즈, 스팸 세종류가 있다.🍳


왜 유명한지 모르겠는 그냥 평범한 김밥ㅋㅋ



꼬마김밥 사이즈로
내가 시킨건 스팸이라도 들었지
일반을 시켰으면 속에 뭐가 들었으려남🤭



한쪽에는 무말랭이같이
꼬들꼬들한 장아찌가 있었다.
곁들여먹기 괜찮음

이 김밥만 먹긴 아쉬우니 떡볶이 같은걸
다른집에서 시켜서 같이 먹어야할 것 같다.



온드린이라는 한식 매장에서는
영양굴밥을 시켰다.🦪

이런 뜨거운 솥에 밥이 나왔다.👍🏻


굴밥을 원래 좋아하는데 조금 느끼했다ㅜ.ㅜ
여기 낙지볶음밥인가 그게 훨씬맛있음!



송현아에서 그냥 무난하게 먹을걸 찾는다면
괜찮을듯~~~





크리스마스전에 갔던거라
이쁜 트리도 참 많았다.🎄

크리스마스도 지나고 새해가 왔다니
시간 참 빠르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