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타벅스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쏭스쏭스 2021. 12. 7. 12:40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는 갈 때마다 신메뉴가 나오는듯ㅋㅋ

지난번 크리스마스 신메뉴에 이어
스노우 민초 블렌디드,
스노우 민트 초콜릿, 돌체 쿠키 라떼
새로 출시됐다.

출처 : 스벅 어플


⬇️스벅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토피 넛 라떼⬇️

스벅 크리스마스 신메뉴)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와 토피 넛 라떼

지난번에 마신 골든 위시 라떼에 이어 마셔보게된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와 토피 넛 라떼 두 메뉴는 평이 좋아 기대됐다! ⬇️스벅 신메뉴 골든 위시 라떼⬇️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골든

green54.tistory.com



신메뉴인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랑🍫🌱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일명 자허블을 시켰다.


#1.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리위 반짝이는 전구를🎄
표현한 신메뉴로
유기농말차, 화이트초코, 민트초코
조합의 음료이다.

칼로리는 295kcal
당류는 35g 카페인은 28mg이다.


맨 위에는 라이팅 토핑이
전구처럼 귀엽게 뿌려져있었다.



크림이 부드럽게 올라가 있었고
민트, 초코맛이 연하게 나서
부담없이 마시기 좋았다.
입문자용으로 좋을듯!

진한걸 좋아하는 민초파에겐 아쉬울 수 있음!


#2.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자몽과 꿀 그리고 티바나 블랙티 조합의 음료로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 마셔봤다.


클래식시럽2+자몽시럽3이 들어가는데
나는 클래식시럽은 넣지 않고
얼음 적게를 선택했다.🧊

칼로리는 125kcal
당류는 30g
카페인는 30mg이다.



얼음도 줄여서 그런지
시럽을 3개 뺐는데도 달달~하다.

블랙티 향이 은은히 나면서
새콤달콤한 꿀자몽맛이 나서 맛있었다.
자몽 과육도 중간중간 씹힘!

여름에도 시원하게 한잔 마시기 좋을 것 같다.


신메뉴도 인기메뉴도 나쁘지 않아서
사먹어볼만 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