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크리스마스 신메뉴) 스타벅스 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 후기

쏭스쏭스 2021. 12. 27. 17:04
728x90
반응형




블론드 에스프레소와 돌체 쿠키소스가 들어가고
귀여운 쿠키가 얹어진 음료!

크리스마스 신메뉴인
'Iced Holiday Dolce Cookie Latte'
가격은 6,100원


따뜻한 걸 시키면 위의 쿠키가☕️
녹아서 금방 사라진다길래 아이스로 시켜봤다.🧊




아이스랑 따뜻한 음료의 영양성분이 차이가 있음!

아이스의 경우 칼로리가 360kcal
당류 37g, 카페인 182mg이다.

따뜻한 것은 칼로리가 380kcal
당류 39g, 카페인 180mg이다.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 아이스 자허블⬇️

스타벅스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스타벅스는 갈 때마다 신메뉴가 나오는듯ㅋㅋ 지난번 크리스마스 신메뉴에 이어 스노우 민초 블렌디드, 스노우 민트 초콜릿, 돌체 쿠키 라떼가 새로 출시됐다. ⬇️스벅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green54.tistory.com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 음료 위에
부드러운 돌체 크림 폼이 낭낭하게 얹어져 있었다.


일단 비주얼이 귀욤귀욤하다.🐻
쿠키가 취향저격이당ㅎㅎ
쿠키는 두종류 랜덤으로 올라가는 듯!


한입 쭈욱 마셔보니 달긴 달았다.
블론드에스프레소다보니 연한 커피맛이 나는 편!
그래도 풍미가 좋았다.


다 마시고 쿠키를 먹어보니
생각했던 쿠키맛이 아니라 초코맛이었다.


달달한 스벅 음료를 찾는다면 괜찮을 듯 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