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맛집) 뉴욕바닷가재 포장 후기 / 남은 걸로 랍스타 파스타 만들기

쏭스쏭스 2022. 1. 21. 11:00
728x90
반응형


특별한 날이나 가족외식으로 가곤하던 맛집이다.
내 기준 연수구에 몇 없는 랍스타 중
제일 맛있는 곳이다.

예전에 이미 포스팅도 했었다!

⬇️뉴욕바닷가재⬇️

[뉴욕바닷가재_추천] 랍스타 맛집 (연수구 청학동)

"뉴욕바닷가재" 연수구 랍스타 유명 맛집! 연수구 내에서 몇안되는 랍스타 음식점 중 한곳이다. ...

blog.naver.com



포장은 일인분씩 다른 종이백에 담아 주신다.
포장 주문이 많다보니 전날 예약하는걸 추천!
가격이 좀 올라서 1인당 47,000원이다.


랍스터에는 버터랑 양념이 있는데
양념이 더 맛있음



이번에 시킨건 알이 차있었다.
원래 알찬거 싫어하는데
알이 생각보다 부드럽게 쪄져서 좋았다.

맛있긴 했는데 이날따라 살짝 짜서 아쉬웠다.


요 볶음밥도 중간중간 먹음 고소하니 맛난당ㅎ


와 근데 피클은 뭐지….신맛짠맛 일도없이🥒
단맛만 느껴짐…. 잘못 만드셨나ㅜㅜ


샐러드는 듬뿍 주시는데 소스가 맛없없 케첩마요!
고소한 땅콩도 들어가 맛난당ㅎ


탱글 쫀득한 살이 참 맛있구만


버터가득 양념도 예술~


내장이 또 기가막히즁ㅎ


양념이 안 묻은 집게살은 배불러서 킵><



남겨둔 집게살은 잘 발라서
토마토파스타를 해먹었다.



파스타 삶는 동안 팬에 기름 두르고🍝
양파, 마늘을 좀 볶다가🧅🧄
토마토소스랑 면수넣고 소스를 끓여준다.🍅
랍스타살이랑 파스타를 넣고 마저 볶아준다.🦞
간 보면 끝!🧂
(간은 파마산치즈가루로 함)🧀




통통한 랍스타랑 파스타가 잘 어울렸다.



면은 넙적한 면!
우유가 있었으면 로제파스타를 만들었을텐데ㅜㅜ
그래도 랍스타랑 토마토가 잘 어울린다.


이전에 만들어둔 토마토장아찌를 곁들여 먹으니
상큼하니 맛있군ㅎ



양념이 살짝 짠거랑 피클이 노맛이었던것 빼고는
역시나 맛있게 먹었다.
거기에 남은걸로 야무지게 파스타까지 해먹으니
꿀맛이었당ㅎㅎ


⬇️토마토 장아찌⬇️

아삭한 맛이 일품인 토마토 장아찌 만들기

"풋토마토 장아찌" 덜 익은 풋토마토로 만든 엄마표 장아찌!🍅 초록색 토마토로 만드는 장아찌...

blog.naver.com


⬇️버터토마토소스 등심 로제 파스타 레시피⬇️

로제의 혁명! 버터토마토소스(BTS) 등심 파스타 만들기

"BTS 로제 파스타" 새해 첫 블로그 글은 바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파스타 요...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