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도 닭강정 배달) 가마로강정 더블(매콤+달콤) 후기

쏭스쏭스 2022. 8. 19. 22:00
728x90
반응형


이주전 코로나 확진으로 속도 울렁거리고
입맛도 잃으면서 거의 3키로가 빠져버렸다ㅜㅜ

잃어버린 입맛을 찾기위해
생각나는건 닥치는대로 먹으려했는데
그 첫번째가 바로 닭강정><


인천이음어플의 배달이음 통해서 주문해봄!
이음카드 바로 쓸 수 있어서 좋다.



반반 메뉴인 더블메뉴(19.0)를 선택했고
그 중 제일 인기세트인 매콤달콤을 먹었다.


무랑 치즈소스도 함께왔는데
내입이 이상할 수도 있는데
치즈소스는 정말 안어울림^^


땅콩은 선택가능하고 떡은 포함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매콤달콤 맛있구만~~
바삭함은 좀 적었지만
살이 부드럽고 양념이 맛남ㅎ


떡은 뭐 그냥 쫄깃하구
떡튀김마냥 바삭함은 없었다



내입이 좀 이상해져서 달콤이 딱 좋고
매콤이 엄청 맵게 느껴졌다.
코로나 걸리고 목구멍이 내 목구멍이 아님ㅋㅋ


달콤은 뭔가 흑마늘?처럼
진득하고 진한 달콤함이라 좋았는뎅
엄빠는 매콤이 딱좋고 달콤이 넘 달다고함ㅋㅋ
어서 입맛을 되찾아야될텐데ㅜ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