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방화역 맛집) 사모님짬뽕

쏭스쏭스 2022. 7. 3. 22:00
728x90
반응형



방화역 근처에는 은근 맛집이 있는데
최근에 성시경의 유튜브채널의 먹을텐데 코너에
나와서 화제가 된 교동짬뽕!

우리는 거기 말고 또다른 유명한 곳인
사모님짬뽕에 갔다왔다.
조금 더 깔끔하다는 평이 있다.
여기도 주말에 동네사람들이 많이 와서
우리 뒤로 웨이팅이 있었다.

짬뽕집이니깐 홍짬뽕(8.0) 하나랑
유자탕수육(1.8)을 시켜서 나눠먹었다.


오징어 같은 해물도 채소도 꽤 들어있었다.


면은 아주 많진 않고 적당!


국물은 깔끔했고 맵지 않아 좋았고
딱 동네 짬뽕맛><


탕수육에는 양파슬라이스가 듬뿍 얹어져나왔다.
유자소스가 따로 담겨 나왔다.


🧅아삭한 양파가 푸짐하게 있어서
튀김이랑 같이 먹기 좋았다.


찍먹파긴한데 양파에 소스가 고루 묻게 하기위해
소스를 샥 부어먹었다.


유자소스의 상큼함이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줬다.


가격대비 양도 적당했다.


고기도 냄새 안나고 튀김은 겉바속쫄
튀김색도 깨끗!


사이즈도 먹기 좋은 크기였다.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적당한 가격대로 즐기기 좋은 동네 중국집이었다.
위생 깔끔한 것도 만족!

다음엔 교동짬뽕 가봐야징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