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도 트리플 삼겹살 맛집) 솥고집

쏭스쏭스 2022. 8. 25. 22:00
728x90
반응형



예전에는 트리플스트리트 D동에는
카페 정도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맛집 술집이 많이 들어섰다👍🏻


친구가 가보고싶다던 솥고집으로고고!


역시 인기 맛집 답게 일요일 밤인데도
웨이팅이 4팀 정도 있었음
그래도 금방 우리차례가 왔당ㅎ


가게 이름에 걸맞게 솥뚜껑이 먼저 셋팅되고
빛깔이 영롱한 고기를 가지런히 놓고
하나씩 구워주신당🥓


우리가 시킨건 솥뚜껑김치삼겹(15.9) 4인분!

그래서 어느정도 굽다보면
가운데에 김치, 콩나물, 미나리를 얹어주신다.


크으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
마늘도 기름에 구워주면 예술🧄


동치미가 나오고 양념장도 나오는데
양념이 맛있당ㅎ

물론 참기름+소금에 콕 찍어먹어도 꿀맛!


쫄면도 함께 시켰는데
쫄면은 상콤 탱글한게 기본은 하는 맛!


역시 고기에 빠질 수 없는 맥주🍺🍻
아주 꽝꽝 얼린 컵에 가져다주셔서
넘 시원하고 맛있었다💙

술찔이도 시원한 맥주 첫입은 좋아함^^


송트리 D동 돼지고기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하는곳><


다음날에도 또 먹고 싶다는 친구ㅋㅋㄱㅋ
사진으로 배고플때 속달랜다고 할 정도닼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