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아기소파 내돈내산 후기) 루나스토리 2인용 의자

쏭스쏭스 2023. 10. 8. 22:00
728x90
반응형




이제는 아주 잘 걸어다니는 우리 조카!

전용 소파에서 잘 앉아 있고
놀기도하고 밥도 먹는다길래
한번 유아용 쇼파를 구매해봤다!


핑크핑크한 걸로 일룸께 있길래 사려다가
조카집에 있는거랑 비슷한 느낌이라
좀 새로운걸 알아봄


다리를 붙였다 뗐다 가능한 2인용 아기소파🛋️

네추럴 색상으로 골랐고 무려 11.8만원이다!
그레이색상도 있음


디자인도 인테리어 지장없는 거라 맘에 들었고
눕기도 할 수 있어서 선택함!

집에있는 40×40cm 쿠션을 올려놓으니
이제야 좀 사이즈가 미니미해보이넹ㅋ


패브릭처럼 보이지만 패브릭소재는 아니어서
오염 걱정도 없는 제품이었다.

좀 단단한 쿠션으로 메모리폼 느낌에
푹 꺼지거나 하지 않을 듯 싶다.

내가 살짝 앉아봤는데 나름 튼튼씈ㅋ

다만..치명적 문제는 우리 조카가
여기에 가만히 앉아있지 않는다는 점이다ㅋ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바쁘닼ㄱㅋㅋ
자기집보다 넓은 할머니댁 오니
앉아있을 시간이 없는듯ㅋㅋㅋ


이 닦거나 간식먹을 때만 앉는 편ㅋㅋㅋ
아주 잠깐잠깐만 앉는다ㅋㅋ
(사진은 14개월차 모습!)


언젠가는 여기 앉아서 고모랑
도란도란 시간 보내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