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내돈내산 인테리어 추천) 주문제작 가림막커튼, 찍찍이 감성 패브릭

쏭스쏭스 2023. 10. 7. 22:00
728x90
반응형



우리집의 경우 주방옆에 바로 세탁실이 있음
근데 주방과 세탁실이 공간분리가 안돼서
가림막커튼을 알아보던중
넘 만족한 제품이 있어서 기록해봄!
(스마트스토어 구매처 : 크라운밸리)


실제로 커튼 달고 두번이나 더 재구매함ㅎ


커튼이랑 감성 패브릭 하나로
집이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 들어 만족만족><




#1. 가림막커튼(세탁실)


천은 파나마체크을 선택함 음료같은거 들고 커튼을 바탕으로 찍으면
은근 느낌있게 나온당ㅎ


튼튼하게 잘 매달려 있음!
봉 다는 것도 어렵지 않았당


현관에 중문이 없어서
찬바람 막는 용으로 하나 달았당


근데 보온효과가 아주 있는건 아님ㅋㅋ
그냥 공간분리 효과 정도의 역할을 함




#2. 찍찍이 패브릭


주방이 협소주방이다보니
아일랜드식탁을 들여놨다.
근데 뒷쪽이 전선이 다 보여서 보기싫었음ㅜㅜ
그래서 이번엔 찍찍이 선반패브릭을 주문함!

제품은 코아화이트로 글자가 들어가서
더 느낌있어보임~


다음으로는 하와이옐로우체크도시켰는데
이건 우리집 실외기가리개로 사용함

전세에 살고 있다보니
굳이 돈들여서 밖에 실외기를 설치하기 싫었당
베란다도 있으니 2년만 안에 있으렴~~

근데 이게 또 보기가 싫어져서
노랑노랑색으로 가려버림ㅋㅋㅋ

위에까지 덮는걸 하려다가
실외기 위에서 잡다하게 말릴걸
자주 두는 편이라서
옆면만 가릴게 필요했는데 딱이었음ㅋㅋㅋ


베란다 창고 가리개도 하려다가
거긴 뭐 굳이 볼 일이 없어서 그냥 패스~~
내가 원하는 사이즈로 딱 맞게
주문제작이 가능하다는게 정말 좋았다.
그만큼 배송일은 1주일 정도 잡는게 좋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