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거실 인테리어-소파, 거실장, 거실테이블, 소파매트, 쿠션

쏭스쏭스 2023. 10. 9. 22:00
728x90
반응형



소파 같이 오래 사용할 가구는
좋은 브랜드를 쓰기로 결정!
그래서 방문하게 된 일룸!

간 김에 거실장이랑 테이블도 함께 구매했었다.
거실장과 테이블은 이모께서 사주신 거라
더 의미있는 제품!


#1. 일룸 스노즈 3인 소파
밀크티베이지 색상에 패브릭 제품으로
구매 당시 출시한지 얼마 안된 상품이었다.
가격은 179만원!

매장 갔을 때 넘 편해서 바로 겟한 소파이다.
푹신푹신한게 눕거나 앉았을 때
폭 감싸는 느낌이 넘 좋음!

방수 기능이 있고 평소에는
청소기로 먼지 정도만 흡입하는 중!
빨 수 있지만 세탁할수록
방수기능이 줄어든다고함!
쿠션, 천 교체도 가능하다고한다.

사이즈는 아래와 같다.
신혼집에서 쓰기 딱 적당한 사이즈!


장점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색상이고
단점은 패브릭 소재이다 보니
사용하기에 다소 조심스럽다는 점!

그래도 신혼 때 써보지 언제 쓰냐는 생각으로
고른거라 후회하지 않는닼ㅋㅋ

소파가 편하다 보니 계속 뭉개게 됨ㅋㅋㅋ



#2. 일룸 다리형 거실장-로타

가격은 59만원으로 우드톤 색상으로 구매함!

사이즈는 아래와 같다.


지금은 벽걸이 tv가 어려워서
거실장을 살 수 밖에 없었다ㅜㅜ
그치만 수납도 잘되고 디자인도 색상도
깔끔하니 이뻐서 만족만족!!

신기하게도 거실장의 문을
왼쪽으로도 오른쪽으로도 닫을 수도 있다.




#3. 일룸 거실테이블
(리프트업)



가격은 399,000원으로
사이즈는 아래와 같다.




화이트&우드톤의 깔끔한 색상이
베이지 색상의 패브릭 소파와도 잘 어울린다.


이 테이블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리프팅기능!
위로 테이블이 올라오다보니
소파에 앉아서 남편이랑
tv보면서 야식도 먹을 수 있고 좋음><

간단한 수납도 가능해서 넘 만족스러움ㅎㅎ




#4.소파매트 파란데코 딤폴 소파패드



패브릭 소파다 보니
소파를 최대한 깨끗하게 쓰고 싶었다.
그래서 구매한 매트!!
소파와 비슷한 톤의 매트를 구매했다.

가격은 45,000원이다.

여름에는 조금 덥긴 한데 낫배드~~
도톰하니 만족하면서 쓰고 있당ㅎㅎ


#5. 쿠션솜- PILLOWOOL / 커버-데코뷰



뒤에 두가지를 먼저 구매했는데
잘못 보고 샀더니 쿠션커버만 사버림 ㅜㅜ
그래서 쿠션솜은 따로 주문했다.
쿠션솜 가격은 하나는 다운필 13,780원
마이크로화이버 12,140원이다.
쿠션 커버는 오늘의집에서 구매했고
오렌지가든과 그린ST 제품으로
각각 8,900원이다.



#6. 모던하우스



코리아 페스타 기간에 방문했던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으로 나온 쿠션에
혹해서 바로 겟함ㅎㅎ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이라 할인은 안함ㅜㅜ)

상품명은 양면극세사 쿠션 그린으로
가격은 15,900원!

보들보들 벨벳 감촉이 좋고
앞뒤 다른 무늬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맘에 들었다.

무엇보다도 쿠션솜도 빵빵하고
다른 쿠션들과 색감 통일감도 줘서 넘 좋았음ㅎㅎ

Holidays 글귀도 뭔가 느낌있음ㅋㅋ


확실히 베이지 톤 소파를 사서
쿠션으로 다양하게 포인트 줄 수 있어서 좋다.

거실 인테리어 후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