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정식 만드는법) 매우매우 늦은 뒷북 후기

쏭스쏭스 2023. 12. 22. 22:00
728x90
반응형

 

밤만 되면 남편 식욕 폭발ㅋㅋㅋㅋ
진짜 마지막이라고 선언하고
밤늦게 집앞 gs25에서 야식을 사왔다.
그건 바로 마크정식 재료들..!!


이전에 아예 한 컵에 다 담겨나온 제품도
먹어봤었는데 조금 더 푸짐하게
만들어먹기 위해 편의점으로 향했다.


사실 CU 자이언트떡볶이로 만드는게
원조라는데 우린 그냥 gs25 편의점에서
무난한 기본 떡볶이를 골라서 만들어 먹었다.
치즈와 소시지는 집에 있던거 이용함ㅎ
참고로 짜짜로니는 양이 부족할 수 있다고
곁들임으로 사온거ㅋ


레시피는 간단한데
우선 물을 끓여서 추억의 떡볶이에 물을 붓고
스프도 넣은 후 떡이 붙지 않게 한번 저어주고
전자레인지에서 3분 정도 돌려준다.


단독으로 먹을때는 4분 돌려야함


총 칼로리는 685kcal이고
나트륨은 1630mg 함유함


그 사이 오뚜기 콕콕콕 스파게티에도
물을 붓는다.
물 버려야하니깐 건더기 스프만 넣고
나머지 스프는 마지막에 넣기!


스파게티는 옥수수 후레이크 몇알 들은 게 특징!


스프 구성은 다음과 같다.


단독은 물붓고 4분!


떡볶이가 완성되면
그위에 스파게티면을 얹는다.


한번 슬쩍 섞어주고


스파게티면 소스도 부어서 잘 섞어준다.


그 위에 소시지, 치즈까지 넣고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더 돌려준다.


🧀치즈가 다 안녹아도
잘 섞어서 잔열로 꾸덕하게 녹이면된다.


한번 먹어봤는데
크으 유명한 이유가 있네~~


달콤새콤 스파게티의 토마토맛과
매콤한 떡볶이 소스
거기에 쫄깃한 떡과 뽀드득 소시지에
꾸덕한 치즈까지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당ㅎ


칼로리가 진짜 어마어마하지만ㅋㅋㅋ
떡볶이와 면만 합쳐도 1170kcal!!!

한번쯤 먹어볼만하다!
종종 생각날듯ㅋ
제대로 치팅데이 즐기고 싶다면 딱임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