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배라 디저트) 아이스모찌 / 마카다미아볼

쏭스쏭스 2023. 6. 19. 22:00
728x90
반응형



기프티콘 들어온게 많아서
남편이랑 산책하는 길에 사온
배라 디저트!


⬇️이전 후기⬇️

배스킨라빈스 와츄원 쉐이크

배스킨라빈스 추천 음료) 와츄원 쉐이크

더위가 한풀 꺽이기 전에 방문했던 배라! 친구가 자기는 무조건 배라오면 이거 시켜먹는다고 해서 사먹어본 와츄원 쉐이크! 내가 원하는 아이스크림이 들어가는 음료이다. 친구가 추천한 아몬

green54.tistory.com

아이스 맥심 스틱바

배스킨라빈스 신상 아이스 맥심 스틱바(+일주일 할인 정보)

최근 배라에 가보니 신상이 엄청 많이 나왔다. 그 중에 가장 눈에 들어온 맥심과의 콜라보 상품! 그냥 아이스크림도 먹어봤는데 스틱바로도 나와 먹어보게 됐다. 한 박스에 3천원으로 화이트골

green54.tistory.com

블록팩 와사비맛 아몬드와 밀크 아이스크림 -

배라 블록팩 와사비맛 아몬드와 밀크 아이스크림

쿠폰을 안쓴게 있어서 오랜만에 배라에 감. 예전부터 궁금했던 맛인 와사비아몬드맛을 도전해봤다. 와사비맛은 블록팩으로만 판매되고 있다. 밀크맛도 의외로 괜찮다고해서 사봄! 플라스틱용

green54.tistory.com



#1. 제주 감귤 아이스모찌


칼로리는 143kcal이고 당류 20g 함유한다.


모찌류들은 3분 정도 상온에 뒀다가
적당히 해동됐을 때 먹으면된다.


🍊감귤 알알이 모양을 살린 비주얼~~


잘라서 먹어봤는데 남편은 맛있다고 하고
나한테는 뭔가 약맛? 비타민맛?이 느껴져서
별로였음ㅋㅋㅋ


#2. 팽도리 미니 모찌팩


총 칼로리는 448kcal이고
당류는 56g이다.


미니 모찌팩에는 세가지 맛이 들어있다.
맛마다 2개씩 총 6개가 있다.


먼저 세가지 중 소금우유맛이 제일 맛있었다.
부드럽고 우유크림이랑
쫀득한 찹쌀떡이랑 잘 어울렸다.


소다맛은 남편이 아주 쏠랑 다 먹음ㅋㅋㅋ

블루베리맛도 달달 상큼 맛있었다!


맛있게 먹고 다음에 또 들러서
다른것도 겟!


#3. 초코바닐라


칼로리는 158kcal에 당류는 17g이다.


칼로 잘라서 단면을 먼저 봐봄
초코가 막 진~한 건 아니었다.
그래도 초코랑 바닐라가 들어가서
기본은 하는 맛~


#4. 아이스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볼


총 칼로리는 349kcal이고 당류는 22g이다.
한박스에 6개씩 들어있음


겉에 초콜릿과 아몬드가 페레로로쉐 같이
익숙한 맛이어서 좋았다.
안에 시원 달콤한 아이스크림까지
잘 어울렸음


개인적으로 맛 순위는
마카다미아>소금바닐라>초코바닐라
>블루베리>감귤


배라 디저트로
아이스모찌랑 마카다미아볼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