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gs25 편의점 간식) 매운왕교자/햄콘치즈그라탕/의성마늘프랑크/톰과제리초코우유

쏭스쏭스 2023. 8. 14. 22:00
728x90
반응형


역시 야식 땡길 때는 편의점 만한게 없쥥ㅎ
작년에 여행갔을때 간편하게 먹을 야식거리를
gs25에서 구매한 후기!


첫번째는 바로 비비고 매운왕교자!
냉동 만두를 참 좋아하는데
매운왕교자는 처음 먹어봤다.🥟


⬇️냉동 만두⬇️

간식 추천! 풀무원 생물만두 4가지 조리법으로 만들어먹기

어릴 적 간식으로 많이 먹던 물만두!🥟 종종 생각날 때가 있당ㅎ 봉투에 나왔는 네가지 방법대로 다 만들어먹봤다. ⬇️이전에 만들어 먹은 레몬만두탕수⬇️ [냉동만두활용음식] 만두 레몬탕

green54.tistory.com

⬇️비비고 만두⬇️

비비고 수제만둣집맛 새우만두 후기

0.6mm 얇은피가 특징인 비비고 수제 새우만두🦐🥟 탱글한 새우와 부추, 당근 그리고 특이하게도 물밤이 들어간다고 한다.🌰 #내돈내산 🔽비비고 한섬만두 후기🔽 https://green54.tistory.com/m/63 비

green54.tistory.com


갈비양념에 고춧가루로 매운맛을 내고
돼지고기가 큼직하게 들었다니
넘 기대됐음><


어랏 근데 지금보니 유통기한 임박상품이었넼ㅋ
뭐 지난건 아니었으니깐^^


사실 군만두를 먹고싶었는데
기름이 없어서 찐만두?
아니 거의 삶은 만두로 만들어먹었다ㅋㅋ


칼로리는 690kcal이고
나트륨은 1230mg 함유한다.


참고로 한봉지에 315g 짜리에
만두 총 10알이 들어있었다.


기름이 없어서 후라이팬에 자꾸 눌러붙음 ㅜ.ㅜ
결국 물을 부어가며 심폐소생했다


짜파게티랑 냠냠하니 꿀맛이구만><
깔끔한 매콤함이 느껴져서 좋았다.
간도 딱 적당해서 앞으로 종종 찾을듯


냉장제품들 중 눈에 띈것은 바로
치즈그라탕!


재료는 치즈와 양념 버무려진 콘!


용기에 한번에 넣어 전자레인지에 돌리면된다.


치즈는 적당한 편이었는데
혹시 치즈가 부족할 것 같으면
더 사다 부어도 좋을 듯


마요네즈 소스가 가득 들어있었고
녹은 치즈가 얹어진 콘샐러드 느낌이었다.


개인적으로는 소스 물기?가 적어도 좋을 듯
양이 많지 않아 가벼운 안주로 괜찮음


야식으로 먹다 남은
의성마늘후랑크 소세지 핫바!
의성마늘햄은 뭐 말모말모~~~
뽀드득한 식감까지 맛있었음ㅎ


소스를 뿌리지 않아도 간이 좀 있는 편이었고
훈연향? 같은것도 났음


귀여운 톰과 제리 패키지에 홀려서
구매한 초코우유!

캔음료인것도 신기했음


칼로리는 130kcal이고
당류는 19g 들어있다.


기대하고 맛봤는데 흠….
음료가 단데 초코맛이 옅었음
(비추)

역시 초코에몽이 짱


편의점 가면 먹고 싶은 거 한가득이당ㅋㅋ
이제 자제해야지ㅋ.ㅋ

728x90